티스토리 뷰

신효범 프로필 리즈 나이 노래 결혼

가수 신효범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예능 프로그램 '골든걸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신효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신효범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노래 결혼 가족 최근영상 작품활동 남편 인스타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신효범 프로필 정보
  • 신효범 나이 리즈 과거얼굴
  • 신효범 결혼 남자친구

▶신효범 프로필 정보

가수 신효범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66년 1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7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출생이고 키 170cm, 몸무게 51kg, 혈액형 B형이에요. 가족 사항 부모님과 언니 3명이 있으며 최종학력 송곡여자고등학교 졸업이라고 합니다. 1989년 1집 앨범 '사랑을 누가'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라디오스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신효범 리즈 과거얼굴

신효범은 1988년 MBC에서 주최한 제2회 MBC 신인가요제에서 '그대 그림자'로 금상을 수상하며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1989년 1집 'Shin Hyo Bum'으로 가요계에 데뷔하였으며 대표곡으로는 '언제나 그 자리에', '난 널 사랑해',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등이 있어요. 신효범은 '한국의 휘트니 휴스턴'이라 불리기도 하였죠. 신효범은 엄청난 가창력의 소유자이며 고음이 인상적인데 나이가 들어가며 파워는 조금 떨어진 대신 호흡 조절의 본좌급에 다다랐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신효범은 1990년대 이소라, 박미경과 함께 큰 인기를 누렸지만 차츰 가요계가 변화하면서 잊혀지기 시작하였습니다. 신효범은 전성기 이후 가수 생활에 대한 회의감이 들었다고 하는데 가요계에서 점점 거짓스러운 무대가 각광받기 시작하면서 상실에 빠졌다고 하는군요. 노래보다는 상술로 인기를 얻고 실력파 가수들은 가치가 떨어지게 되면서 신효범은 우울증에 빠졌다고 합니다. 인생이 우울해지고 노래도 안 돼 40대 초반 3년간 정말 힘들었다고 하며 진짜 극단적인 생각까지 했다고 하네요.

가만히 있다가는 큰 일이 벌어질 것 같아서 한동안 골프에 집중을 했다고 하며 그러다가 MBC '나는 가수다' 무대를 통해 재기에 성공하고 이후 꾸준히 공연을 하게 되었으며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어 SBS '골 때리는 그녀들'까지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런 신효범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신효범 결혼', '신효범 이혼'이라는 말은 전혀 사실무근이며 과거에 남자친구는 있었었다고 하네요.

▶신효범 결혼 남자친구

신효범은 과거 '우정의 무대'에 출연했을 때 어떤 군인 한 명이 올라와서 신효범의 치마를 들어올렸고 치마가 찢어지는 경험도 했었다고 합니다. 전성기 때 신효범은 1년에 10억 원 정도 벌어 세금만 5000만 원 정도 냈다고 하네요.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던 신효범은 갓 데뷔해서 조금씩 인기를 얻을 무렵 남자친구가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 신효범은 그 남자친구를 너무 사랑해 결혼까지 생각했지만 남자친구는 "당신은 해야 할 일이 많은 사람이다. 하지만 내가 그 앞길을 막고 싶지 않다"며 이별을 통보했다고 하는군요.

 

신효범 신인가요제 노래 듣기

 

신효범 '난 널 사랑해' 보러가기

신효범은 이 일로 인해 큰 상처를 받았다고 하며 이후에는 성에 차는 남자가 없었다고 합니다. 신효범이 좋아하면 상대는 싫어하고 그러다 어느 순간 30대에 접어들면서 결혼을 포기하고 살았다고 하네요. 너무 바빠서 남자를 만날 시간도 없었다고 하는데 이제는 두 발로 잘 걷기만 하는 남자라면 오케이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가수 신효범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인순이 프로필 나이 남편 박경배

인순이 프로필 나이 남편 박경배 자녀 인순이는 이번주 방송되는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인순이는 최근 예능을 통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면서 TV에서 자주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