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심혜진 남편 자녀 과거

.고급정보. 2019. 2. 22. 07:00


안녕하세요! 오늘의 인명사전은 배우 심혜진입니다. 심혜진은 예능 프로그램 '모던패밀리'에서 이수근, 백일섭, 류진, 김지영, 이사강, 론, 신아영 등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그럼 영화배우 심혜진의 과거사진, 남편, 자녀, 몸매 등 여러가지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의 국민배우로 CF 스타로 등장하여 90년대 충무로의 상징이었습니다. 데뷔 시기는 1986년 코카콜라 CF 출연이네요. 차도녀의 원조로 광고 모델로 스타가 되었습니다. 이후 여러 영화를 통해 배우로 입지를 다졌습니다. 영화 출연작 왓니껴, 다우더, 파파, 페스티발, 흑심모녀, 생과부 위자료 청구소송, 초록물고기, 결혼이야기, 하얀전쟁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훈남정음, 내일도 맑음, 힘쎈여자 도봉순, 심야식당, 돌아온 황금복, 킬미 힐미, 마음의 소리, 시트콤 프란체스카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심혜진


과거 젊은 시절 얼굴


심혜진 과거사진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도시적이며 세련된 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작은 얼굴, 큰 키로 비율이 아주 좋아서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미모가 돋보이네요.


심혜진 남편


심혜진 자녀


심혜진의 본명 심상군, 1967년 1월 1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마포구이며 키 170cm, 몸무게 51kg,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남편 한상구, 언니 심명군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공덕초등학교, 서울여자중학교, 보성여자고등학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방송정보학과입니다. 소속사 바인엔터테인먼트이며 종교 가톨릭이에요.



심혜진 몸매


친언니 심명군 사진


심혜진 심명군


심혜진 집 공개를 했는데 규모가 큰 전원주택 모습으로 '저택'으로 불린다고 합니다. 수영장, 바베큐장, 파티하우스, 피트니스 실, 사우나, 게스트 하우스 등 럭셔리한 시설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남편 한상구와 6년 열애 후 재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남편 한상구 나이 9살 연상으로 나이차이 9살 차이가 납니다. 연관검색어에 '심혜진 이혼, 심혜진 전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심혜진 1992년 결혼을 했으나 결혼 3개월 만에 이혼을 했습니다. 이혼사유 성격 차이라고 하네요. 또 '심혜진 남편 한상구 전 부인, 심혜진 전 남편 김병기'가 언급되어 있는데 정보가 없습니다. 2011년 기사에 심혜진은 리조트 빌라 사장이 됐다는 기사도 있습니다.



심혜진 친딸


심혜진 아이가 없으며 연관검색어에 '심혜진 딸'이라고 있는 것은 아마도 드라마에서 배우 '설인아'가 딸 역으로 나와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차기작 드라마, 화보 모델, 광고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탤런트 심혜진의 과사, 친딸, 자녀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