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기준 프로필 전부인 아내 김선영

배우 원기준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에서 주연 '기차반'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원기준은 작년 SBS 장편드라마 '강남스캔들'에 출연한 뒤 다시 평일 드라마를 통해 소식을 전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배우 원기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원기준 과거와 프로필 고향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재혼 아내 자녀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기준 프로필 정보

원기준은 1974년 2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82cm, 몸무게 72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경동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학사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뮤지컬, 연극전공 석사 졸업. 서울예술전문학교 교수도 겸하고 있으며 1994년 SBS 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가족은 아내와 아들 원지후가 있고 소속사는 DSB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원기준은 뮤지컬 배우 출신으로 뛰어난 연기력과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원기준은 과거 군대에서 운전병을 하며 대기하는 시간에 항상 책을 읽었는데 첫 장에는 책을 사게 된 이유와 읽기 전의 느낌을 쓰고 마지막 장에는 책을 읽고 난 느낌을 썼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서 읽은 책은 절대 버리지 않았다고 하는데 그렇게 읽은 책이 쌓이고 쌓여 100여권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원기준은 무명배우로 지낼 때는 작은 수입 때문에 여러가지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했다고 하는데 우유배달과 주유소는 물론 시체를 닦는 아르바이트도 했었다고 하는군요. 특이한 경력 덕분인지 드라마 출연해서도 평범하지 않은 배역으로 유명한데 드라마 '주몽'에서 '영포왕자'역과 '식객'에서 '공민우','모두다 김치'의 '임동준'역 등 임팩트가 강한 역할을 많이 맡았습니다. 원기준이 인기를 얻게 된 건 주몽에 출연하면서 부터인데 이 배역이 주몽에서 가장 늦게 된 캐스팅이었는데 운좋게 마지막에 출연을 결정 짓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원기준 아내 김선영

원기준은 결혼 5년만인 2018년 아내인 김선영을 최초 공개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채널A의 '아빠본색'에 아내 김선영과 함께 출연하였는데 일반인이라 결혼식과 결혼 이후에도 공개를 하지 않다가 예능출연을 하며 배우 원기준 부부의 일상이 공개되기도 하였습니다. 원기준은 결혼 초기에는 아내에게 말을 막하는 스타일이었는데 아이가 생기며 완전 바뀌어 24시간 항상 눈치를 본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원기준 아내 김선영 러브스토리

사실 원기준은 2006년 한번의 결혼식을 올렸었죠. 당시 공개 결혼으로 원기준의 전부인 사진이 다 공개 되기도 하였는데 성격차이를 이유로 이혼을 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기준은 미국으로 여행을 갔을 때 아내 김선영이 미국 이모집에 있었고 아내 김선영의 사촌오빠가 원기준 지인과 친구 사이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원기준의 친구가 아내에게 가이드 좀 해달라고 하였는데 당시만 해도 친구 동생이지 여자로 보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원기준이 아내 김선영에게 감정이 생긴 건 한국에 귀국한 뒤부터인데 집에 혼자 있다가 배가 고프다고 하자 아내가 집으로 피자를 보내줬고 그때부터 사랑하는 마음이 생기기 시작해 결국 2013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 아들 원지후를 낳았는데 원기준의 서툰 육아 때문에 자주 혼나기도 한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원기준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