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준상 프로필 나이 홍은희 러브스토리

배우 유준상의 최근 소식으로는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2'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유준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유준상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아내(부인) 홍은희 결혼 자녀 아들 근황 인스타그램 고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준상 프로필 정보

배우 유준상은 1969년 11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5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강남구 출생이고 키 180cm, 몸무게 71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명지대학교 대학원 영화뮤지컬학과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홍은희와 장남 유동우, 차남 유민재가 있습니다. 유준상은 1995년 SBS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입니다.

▶유준상 과거이야기

유준상은 1995년 SBS 공채 5기 탤런트로 데뷔해 '백야 3.98'.'여우와 솜사탕'등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지적인 외모와 매력적인 저음의 목소리로 인기를 얻은 유준상은 영화 '텔미썸씽'에서 심은하를 짝사랑하는 회사원으로 영화계에 데뷔를 하였으며 음악적 재능도 뛰어나 뮤지컬 '그리스'에서도 열연하며 이때부터 뮤지컬계에서는 남경주 뒤 1.5세대 주연으로 인정 받기도 하였습니다.

▶유준상 홍은희 러브스토리

유준상의 아내는 배우 홍은희죠. 그런데 유준상과 홍은희가 결혼을 할 때 이야기가 많았다고 하는군요. 11살 나이차이로 인해 유준상이 도둑놈 소리를 듣는 것은 애교였고 당시 신인 여배우이자 이름도 알려지지 않은 홍은희가 유준상과 결혼이 이름을 알리기 위해서라는 루머가 돌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중 먼저 반한 사람은 유준상이었다고 하는데 유준상이 길을 가다가 본 항공사 광고에서 스튜어디스로 나온 홍은희에게 첫눈에 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유준상 홍은희 러브스토리

유준상은 매니저를 통해 홍은희 소속사를 알아보려고 했지만 실패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우연히 같은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준상은 새벽부터 촬영장에서 대기하고 있는데 처음 보는 여자가 인사를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 여자가 홍은희라는 것을 몰랐고 촬영을 이어가다가 시간이 남아 둘이서 PC방을 갔다가 홍은희의 홈페이지를 보고 그때의 그 여자라는 것을 알았다고 합니다. 그 사실을 알 게 된 후부터 갑자기 태도가 180도 달라지며 호구조사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유준상 홍은희 러브스토리

유준상은 홍은희를 향해 적극적으로 대시를 하게 되었고 결국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연애를 시작한지 불과 3개월만에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지만 처갓집의 반대에 직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반대도 유준상 답게 돌파를 하였다고 하네요. 홍은희의 집에서는 나이도 많고 연예인은 더더욱 안된다고 했는데 첫 인사를 온 날도 힘겹게 교제를 허락해주었는데 유준상은 갑자기 '올해 안에 결혼식을 올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유준상 홍은희 러브스토리

반대를 하는 장모님 앞에서 유준상은 두바퀴 턴을 하고 다리를 찢은 뒤 피아노로 가서 피아노 연주도 한 뒤 술도 마시지 않는다고 말하자 홍은희의 어머니 역시 웃으며 허락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이렇게 허락을 받은 유준상은 홍은희와 2003년 3월 1일 결혼식을 올렸고 자녀 아들 유동우와 유민재를 출산하게 되었죠. 앞으로도 화목한 가정과 활발한 연기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김세정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키

김세정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키 인스타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신하리'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김세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