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윤아 프로필 상향 과거얼굴 몸매

이제는 배우로 변신한 윤아가 조정석과 함께 주인공으로 출연한 영화 '엑시트' 가 개봉을 앞두고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오늘은 윤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윤아 프로필 정보 과거 몸매 성형전후 키 나이 남자친구 열애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윤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윤아의 본명은 임윤아 이며 1990년 5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출생이고 윤아의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 대영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연극전공 학사 졸업이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윤아

윤아는 8인조 아이돌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이죠. 팀내에서 서브보컬과 리드댄서를 담당하였습니다. 윤아는 과거 2002년 SM엔터테인먼트 공개 오디션에서 상위권 점수를 얻어 한번에 붙었습니다. 이 때 당시 윤아의 나이 초등학교 6학년 때 이며 5년 동안 연습생으로 지내다 소녀시대 멤버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윤아 성형전후
윤아 과거사진

윤아 과거사진들을 보면 초등학생 당시 모습은 지금과 똑같은 얼굴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데뷔 직전의 윤아 모습을 보면 지금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 있는 얼굴이기는 하네요. 턱 모양이 완전 달라졌는데 최근의 턱 과 비교해보면 윤아 성형전후 라는 연관검색어가 왜 생겼는지 알 수 도 있을 것 같네요. 참고로 윤아는 어린시절 초등학교 2학년 때 부터 SES 를 보며 가수의 꿈을 키웠으며 데뷔 직전에 노래 선생님은 천상지희 다나 라고 하네요. 소녀시대 큰 인기를 얻은 뒤 2007년 임윤아로 연기자 데뷔를 하기도 하였는데 인기로 바로 연기자가 된 것은 아니며 오디션을 따로 보았는데 무려 백여번 떨어진 끝에 연기자로 데뷔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윤아 몸매
윤아 원피스

윤아는 큰 키에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죠. 사실 너무 마른 몸매가 아닌가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정작 코디들이 가장 몸매 좋은 멤버로 윤아를 꼽는다고 하네요. 키도 클 뿐 아니라 허리부터 골반으로 이어지는 라인이 소녀시대 멤버들 중 가장 예쁘다고 합니다. 보통 키가 크면 덩치도 큰 경우가 많은데 윤아는 마른 몸매로 인해 옷 빨이 잘 받는다고 하네요. 다른 소시 멤버들 역시 몸매들이 좋은데 특히 그 중에 몸매가 눈에 띄는 멤버가 윤아라고 합니다. 댄스로 다져진 복근에 골반라인도 예쁜 몸매를 가졌다고 하네요.

 

 

윤아 오다리
윤아 열애

그런 윤아 몸매 덕에 많은 화보집과 광고들을 찍고 있는데 상당히 고급스러운 이미지랑 잘 어울리는 윤아네요. 이제는 가수 소녀시대의 윤아가 아니라 연기자 배우 임윤아로 삶을 살고 있는데 좋은 연기력을 바탕으로 좋은 작품에서 활약하는 임윤아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윤아의 과거 성형전 사진 몸매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