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선정 프로필 리즈 전남편 이혼 근황

배우 이선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근황 TV 살아있네! 살아있어'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선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선정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전남편 이혼이유 근황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선정 프로필 정보

배우 이선정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전경아이며 1978년 1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입니다. 키 170cm, 몸무게 46kg이고 학력사항 염광여자중학교 - 대진여자고등학교 졸업이라고 하네요. 1996년 가수 김부용의 '풍요 속의 빈곤' 1대 맘보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지브로스컴패니'라고 합니다.

이선정 리즈 과거얼굴

이선정은 1996년 가수 김부용의 '풍요 속의 빈곤' 무대에서 1대 '맘보걸'로 데뷔하였으며 MBC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에서 카페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곧이어 SBS 인기 오락프로그램인 '호기심 천국'의 보조 MC를 맡기도 하였죠. 이후 드라마 '우리는 길 잃은 작은 새를 보았다', '나는 그녀가 좋다', '결혼이야기'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자로 발돋움하려는 순간 피소를 당하게 되었고 결국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며 한동안 연예계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이선정의 국적은 한국이지만 미국 영주권자라고 하네요. 이선정의 어머니는 유명한 음식점을 운영해 재산이 많았다고 하는데 그덕분에 이선정이 미국으로 이민을 간지 한 달 만에 영주권을 받게 되었지만 바로 한국으로 돌아와서 연예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선정은 미국 영주권자이지만 영어는 못한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이선정의 언니 남편은 영화 제작자 이창우라고 하는데 그로 인해 영화에 캐스팅이 된 건 아니며 그대는 가족이 되기 전이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선정 결혼 남편 엘제이

한동안 연예계에서 사라졌던 이선정은 LJ와의 결혼으로 떠들썩하게 연예계에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이선정과 남편 엘제이는 불과 45일만에 혼인신고를 올리며 당시 큰 주목을 받았고 4개월 만에 이혼을 하면서 파문을 일으키게 되었어요. 이선정의 전남편 엘제이는 이선정과 동갑으로 원래 직업은 매니저였다고 합니다. 다이나믹듀오와 브라운아이드소울 매니저로 활동하다 우연히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면서 방송인으로 활동을 하게 되었죠.

 

이선정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선정 맘보걸영상 바로가기

전남편 엘제이는 이선정과 술을 마시다가 혼인신고를 하자고 말했다고 하네요. 이선정은 혼인 신고를 약속한 다음날 함께 구청으로 갔고, 혼인신고를 마치고 이틀동안 울었다고 합니다. 45일 만의 혼인신고였기에 주변에서는 이선정이 임신했다는 오해가 많았다고 하는데 심지어 이선정의 어머니 역시도 이선정의 임신을 의심하였다고 하는군요. 이선정은 남편 엘제이와의 사이에서 자녀는 없었으며 불과 4개월 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선정 전남편 이혼이유

이선정은 이혼 이후 전남편 LJ와 쇼윈도 부부였다는 소문이 들리기도 하였죠. 당시 방송에 공개한 신혼집은 사실이 아니라 이선정의 친정집이었다고 하네요. 혼인신고는 했지만 신혼집을 구하지는 않고 몇 주는 LJ의 집에서, 또 몇주는 이선정의 집에서 지내는 식으로 살았을 뿐, 살림살이를 합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방송에서는 이선정의 친정집을 신혼집처럼 꾸며서 방송에 내보냈다고 하는군요. 이선정은 이혼이유로 너무 성급하게 혼인신고를 해서 서로에 대한 이해가 부족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2016년 배드민턴 동메달리스트인 6살 연하 황지만 선수와 열애 중임을 전하였지만 재혼까지는 이어지지 않았네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이선정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의정 프로필 리즈 성형전 결혼

이의정 프로필 리즈 성형전 결혼 이의정은 현재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며 근황소식을 전해주고 있죠.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김찬우와의 만남을 보이며 추억속으로 빠져들게 만들어 주

dictionarypeople.tistory.com

 

탤런트 김진 프로필 결혼 인스타

탤런트 김진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키 탤런트 김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프로그램 '동치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진은 과거 가수로 데뷔한 뒤 연기자로 전향하게 되었고 잘생긴 외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