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윤미 프로필 과거얼굴 점 근황 자녀

이윤미는 이번주 방송되는 '우리 다시 사랑할수 있을까2' 에 출연하며 근황소식을 들려준다고 합니다. 주영훈과의 결혼 이후 정말 오랜만에 방송에서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니 무척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이윤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윤미 프로필 과거와 성형 몸매 결혼 남편 나이 자녀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윤미 프로필 정보는

이윤미는 1981년 9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생이며 이윤미 키 171cm 체중 50kg 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영파여자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석사라고 하며 가족으로는 남편 주영훈과 자녀로는 딸 주아라 주라엘 주엘리 가 있습니다.

이윤미 과거

이윤미는 2002년 KBS2 예능프로그램인 '장미의 전쟁 - 산장미팅' 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당시의 인기로 2003년 그룹 '더 에스' 멤버로 가수 생활을 시작하게 되죠. 이후 연기자 생활까지 함께 하게 되는데 드라마 '작은 아씨들' 과 '내 이름은 김삼순' ,'드림하이, '불굴의 차여사' 와 영화 '돌멩이의 꿈' 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네요. 이윤미는 가수와 배우로 활동을 했지만 사실 인지도가 그리 높은 연예인은 아니었죠..

이윤미 주영훈 결혼

이윤미는 당시 한창 잘 나가던 주영훈과 열애설이 터졌죠. 당시 네티즌들은 '가수를 못하니까 작곡가를 꼬셨다' 는 악플들이 달렸고 그런 말을 보며 이윤미는 가수 활동을 정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이윤미와 주영훈의 나이차이가 12살이 나지만 인지도 탓에 이윤미가 더욱 안좋은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이윤미는 주영훈과 연애하기 전 주영훈을 먼저 좋아하는 아는 언니가 있었다고 하네요. 그 언니를 통해 주영훈을 이윤미는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윤미 주영훈 러브스토리

이윤미와 주영훈 그리고 그 언니는 세명이서 여행도 즐겼고 그 언니의 적극적인 대시에도 주영훈이 넘어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다 언니는 이윤미와 주영훈을 의심하기 시작하였고 몰래 사진을 찍어 언론사에 뿌리며 스캔들이 터지게 되었는데 그 때 주영훈이 이윤미에게 변호사를 소개시켜 주며 스캔들 전보다 더욱 가까워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스캔들이 터졌을 때는 아니었지만 그 이후부터 둘은 사귀기 시작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이윤미와 주영훈은 2006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고 현재 둘 사이에는 딸 세명을 낳으며 다둥이 엄마로써의 삶을 살고 있죠. 결혼 당시에는 주영훈에 비해 이윤미가 부족하다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실제 결혼생활에서는 다르게 살고 있다고 하네요. 이윤미는 나이가 열살 차이나는 사람들과도 잘 지내는 등 나이보다 엄청 성숙하고 대인배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굉장히 가정적인 이윤미라고 하는데 남편인 주영훈 역시 인생의 목표가 '좋은 아빠가 되는 것' 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딸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포기할 수 있다고 하는데 결혼 이후인 지금도 세상 그 어떤 것 보다 아내와 딸과 함께 하는 시간이 가장 행복하다고 하네요. 자신이 딸과 놀아주는게 아니라 딸이 자신과 놀아줘서 행복하다는 주영훈, 그런 이야기만 봐도 이윤미 주영훈 부부가 얼마나 가정적인지 서로를 사랑하는지 느껴집니다.

이윤미는 결혼 이후 2015년 MBC 드라마 '불굴의 차여사' 를 마지막으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네요. 예능으로는 2016년 '복면가왕' 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는데 주영훈은 무리해서 배우로 살지 않아도 된다고 마음을 편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이번 방송에 출연해 이윤미의 근황 소식을 전해줄 것으로 보이는데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종종 방송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