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채연 프로필 데뷔전 과거얼굴

걸그룹 아이즈원 이채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참가를 한 크루 중에 유일한 걸그룹 멤버라고 하네요. 그리고 약자 지목에서 '노 리스펙트 스티커'를 6표나 받아 최다 득표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즈원 이채연의 과거얼굴 등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어린 시절 사진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볼까요?

먼저 아이즈원 이채연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이채연, 국적 한국, 2000년 1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이며 키 164cm, 혈액형 A형, 몸무게 47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이채령, 막내 동생 이채민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향은 충청남도 논산시이며 학력은 용인서천 초등학교, 용인서천 중학교, 용인서천 고등학교라고 합니다. 소속사로 W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8년 아이즈원 미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이채연 직업 아이돌 가수로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이며 포지션 과거 2018년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참가하여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가 되었습니다. 프듀 시절 뛰어난 댄스 실력과 안정적인 보컬 실력을 보여줘 호평을 받았고 뛰어난 일본어 실력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요즘 엠넷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는 크루 원트 팀으로 팀원은 모아나, 효진초이, 로잘린, 엠마라고 합니다. 효진초이가 원트 리더라고 하네요. 이채연은 새로운 크루에 합류하게 되어 새롭기도 하고 부끄럽다고 합니다. 또 이번이 네 번째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연으로 시야가 넓어졌고 공부가 되는 프로그램이라고 했습니다.

이채연은 과거 2013년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3'에 참가했습니다. 그 당시 여동생 '이채영'과 함께 참가하여 뛰어난 춤 실력, 안정적인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최종 TOP18까지 오르며 JYP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이 되었고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하지만 2017년 JYP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하였고 WM엔터테인먼트로 이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은 스트릿 우먼 파이더, 니가 알던 내가 아냐V2, 문명특급, 집사부일체, 취향존중 리얼라이프 취존생활, 식스틴, 케이팝스타 시즌3 등이라고 하네요.

이채연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비교를 해봐도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 사진을 보면 동생 이채령과 너무 많이 닮은 모습인데요. 평소에도 동생 이채령과는 우애 좋은 자매로 사이가 굉장히 좋다고 합니다. 요즘 서로 떨어져 있는 시간이 많아 더욱 애틋하다고 하네요. 2020년 12월에는 KBS 가요대축제에서 합동 무대를 보여줬고 채자매의 합동무대 소원이 이뤄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채연 동생 이채령도 아이돌 가수입니다. 걸그룹 있지 멤버로 포지션 메인 댄서, 서브보컬, 서브 래퍼라고 하네요. 동생 이채령은 나이 2001년 6월생으로 언니 이채연과 나이차이 1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을 보니 쌍둥이 같은 닮은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키는 동생 이채령이 1cm 더 크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채연에게는 여동생이 1명 더 있다고 합니다. 막내 동생 이채민도 춤을 아주 잘 춘다고 하며 현재는 폴댄스를 배운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가수 겸 댄서 이채연의 과거 얼굴, 리즈 시절, 집안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