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철민 프로필 나이 부인 가족 자녀

배우 이철민이 예능 '비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종방한 드라마 '닥터 탐정' 과 현재 상영 중인 영화 '장사리' 에도 출연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철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철민 프로필 과거 아내(부인) 김미경 딸 나이 학력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철민

먼저 이철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이철민은 1970년 7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살 입니다. 이철민 고향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78cm 체중 72kg 이라고 합니다. 이철민 학력으로는 대륜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 김미경 과 자녀로는 1남 1녀가 있습니다. 이철민은 1991년 영화 '장군의 아들2'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더 좋은 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이철민 과거
이철민 결혼

철민의 직업 배우로 이름이 잘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얼굴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정도로 다양한 방송과 영화에서 출연을 하였죠. 드라마 '야인시대' 부터 다양한 영화들 그리고 예능은 SNL 시즌1 , 해피투게더 시즌3 에도 출연을 하였습니다. 이철민과 아내 김미경은 결혼 한지 20년이 넘었다고 하는데 이철민의 아내 김미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미경은 연극배우 출신이라고 하네요. 둘은 같은 극단에 있었는데 이철민은 그 시절 여자들한테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이철민 부인 김미경
이철민 부인 김미경

이철민은 연극을 하다 보면 담배를 피고 술을 많이 먹는 여자들이 많았는데 보수적이었던 이철민은 그런 모습들을 싫어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철민 아내 김미경은 술, 담배를 전혀 하지 않았다고 해요. 착하고 연기를 잘해 그 모습에 반해 결혼을 했다고 하는군요. 이철민과 아내 김미경은 연인으로 지냈는데 결혼 전 안 좋은 일이 있어 헤어지자며 이별 통보를 했는데 이철민은 마지막으로 밥이라도 먹자며 불러서는 그 길로 고속도로를 질주 했다고 합니다. 차 안에서 계속 사귀던지 같이 죽던지 선택하라고 말하며 설득에 들어갔고 이철민 본인의 계획으로 수원에서 마음이 풀릴 줄 알았지만 설득이 되지 않아 대전까지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다행이 대전에서는 이철민의 마음이 김미경에게 닿았는지 마음을 열어주었고 저녁을 함께 먹고 서울로 돌아와서 계속 사귀게 되고 결혼 까지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철민 나이
이철민 딸

이철민과 아내 김미경 사이에는 자녀 아들 한 명과 딸 한 명이 있다고 하네요. 이철민과 김미경을 닮아서 인지 아주 잘생기고 예쁜 얼굴인데 지금은 성인이 되었겠죠? 이철민 김미경 자녀의 나이는 알려지지 않아 정확한 나이는 모르고 결혼은 20년이 넘었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과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이철민 과거 아내(부인) 김미경 직업 나이차이 자녀 딸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