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한위 프로필 나이 아내 최혜경 자녀

배우 이한위는 현재 방송 중인 MBN 경연 프로그램 '보이스킹'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보이스트롯'에 출연하며 트로트가수로 변신을 꿈꿨는데 연이어 출연하며 이번 결과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어 주네요. 오늘은 이한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한위 프로필 나이 아내(부인) 최혜경 결혼 자녀 나이차이 고향 학력 출연작 재산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한위 프로필 정보

이한위는 1961년 6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63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북구 출생이고 키 175cm, 몸무게 78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석사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최혜경, 자녀 3명 이 있습니다. 이한위는 1983년 K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탄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한위 과거

이한위는 중학교 시절 자신의 적성을 발견하고 배우의 꿈을 꿨다고 하네요. 조선대학교에서 정밀기계공학 전공 도중 1983년 KBS 공채 10기 탤런트에 합격하여 연예계 입문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작품에 출연하지 못하며 오랜기간 무명배우로 지냈는데 무려 10년이 넘도록 무명이었다고 하며 이후 배역을 가리지 않고 출연하면서 연기 내공을 쌓았고 1990년 중후반 부터는 조금씩 황금 시간대에 방송되는 작품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인지도를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2006년 영화 '미녀는 괴로워'에서 성형외과 원장역을 맡아 데뷔 21년만에 스타배우로 떠오르게 되었습니다.

▶이한위 아내 최혜경

이한위는 인지도를 올린 뒤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 당시 이한위와 아내 최혜경의 나이차이와 결혼 사연이 꽤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이한위는 무명으로 인해 늦은 나이까지 결혼을 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2004년 방송된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을 통해 현재 아내인 최혜경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한위와 아내 최혜경의 나이차이는 19살로, 이한위가 장모님보다 4살 연하라고 하는군요. 아내 최혜경은 캐나다 유학을 다녀왔으며 이 드라마에서 분장 실습을 나왔다가 이한위를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한위는 아내 최혜경과 제일 처음에는 그냥 빵을 사주는 관계였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드라마가 끝난 뒤에도 아내한테 연락이 와서 함께 식사를 하기도 했지만 너무 많은 나이차이 때문에 이한위는 만남이 조심스러웠다고 합니다. 당시 아내는 이한위의 미니홈피에 들어가 쪽지를 보냈고, 맛있는 것을 사달라고 하면서 만남을 갖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한위는 별 생각없이 만나 이야기를 하다보니 괜찮은 사람이라는 것을 느끼고 그 후로도 두세번 더 만남을 가졌는데 아내가 자신을 좋아한다는 것을 느껴 그러지 말라고 거절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내는 끝까지 이한위에게 결혼을 하자고 설득했고 결국 19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성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내의 집안에서 반대를 했는데 그 상황에서 장인어른이 교통사고로 돌아가시게 되었는데 이한위가 장례식장에서 사위 노릇을 하며 장모님의 허락을 받고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 이후 자녀로 딸 두 명과 아들 한 명을 낳으며 화목한 가정을 이루어 가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과 화목한 가족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최성국 프로필 리즈 집안 결혼 예비신부

최성국 프로필 리즈 집안 결혼 예비신부 배우 최성국은 현재 SBS 예능 '불타는 청춘' 에 출연 중이죠. 예능에서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주고 있는 최성국인데요 오늘은 배우 최성국의 프로필 과거

dictionarypeople.tistory.com

 

설인아 프로필 열애 김민규 집안

설인아 프로필 열애 김민규 집안 설인아는 오늘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을 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설인아는 최근 tvN 드라마 '철인왕후'에 주연 '조화진'역으로 출연해

dictionarypeople.tistory.com

 

장동윤 리즈 집안 여장 고향 학력 인스타 키

장동윤 리즈 집안 여장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배우 장동윤이 MBC 예능 '가시나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예능에서는 잘 보기 힘든 배우가 장동윤이 였는데요 그래서 인지 많은 관심을 갖게 되는군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