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수정 프로필 나이 리즈 데뷔전 결혼 키

배우 임수정의 최근 소식으로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싱글 인 서울'과 '거미집'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임수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임수정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데뷔전 리즈 고향 학력 몸매 결혼 남자친구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수정 프로필 정보

배우 임수정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9년 7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세입니다. 키 164cm, 체중 45kg, 혈액형 A형이고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라고 하는군요.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학력 사항 서울명원초등학교 - 명일여자중학교 - 명덕여자고등학교 졸업이라고 합니다. 2001년 KBS 2TV 드라마 '학교 4'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현재 없는 상태라고 하네요.

임수정은 과거 영화 '장화, 홍련'으로 2003년 각종 영화제 신인상을 수상하며 충무로에서 큰 잠재력을 가진 배우로 인정받았으며, 지금까지도 안정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항상 동안 외모 배우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임수정은 학창 시절 딱히 눈에 띄는 학생이 아니었다고 하네요. 임수정은 뒤에서 놀았다고 하며 불량한 친구들과 놀기도 했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딱히 공부에 큰 관심을 가지지 않았고 그래서 대학 진학도 하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실제로 임수정의 고등학교 시절 선생님은 임수정에 대해 '공부는 못 하는데 아주 예뻤다'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임수정 과거 데뷔전

임수정은 고등학교 시절 본 연극에 감명을 받아 연기자의 꿈을 키웠다고 하는데 1998년 잡지 '쎄씨' 표지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으며 본격적으로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잡지 모델로 김민희, 이요원, 배두나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였고 일찍부터 방송과 영화에 진출하며 두각을 냈지만 임주성은 광고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배우 데뷔는 늦은 편이네요. 사실 임수정은 연기 공부를 전혀 하지 않은 상태로 연예인이 되었고 데뷔 이후에도 연기 수업은 전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임수정은 오디션을 셀 수 없이 봤다고 하는데 오디션에서 계속 떨어졌다고 합니다. 오디션을 본 횟수를 50번까지는 세봤지만 그 이후로는 세지 않았다고 하며 약 300번가량은 오디션을 봤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결국 2000년 1월 '좋은 친구들'의 '흑과 백' 코너로 공중파 첫 TV출연을 하였고 오디션을 더 보다가 '학교 4'에 출연을 하면서 주연급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중간에 제작진과 불화가 생기며 비중이 급격히 낮아졌고 마지막 회에는 거의 엑스트라 급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임수정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임수정 리즈시절영상 보러가기

임수정은 이후 영화 '장화, 홍련'에 캐스팅이 되며 좋은 연기력으로 영화계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이 작품으로 각종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휩쓸었고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에 출연하며 스타 배우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어요. 이후로도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런 임수정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2007년 당시 배우 공유와 열애설이 돌기도 하였지만 양측에서 부인하며 남자친구 사실은 전해지지 않았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남자친구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는 배우 임수정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전여빈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키

전여빈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키 배우 전여빈의 최근소식은 tvN 드라마 '빈센조' 에서 주연인 '홍차영' 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전여빈은 영화 '해치지 않아'와 '낙원의 밤'에도 출연

dictionarypeople.tistory.com

 

이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이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결혼 배우 이솜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 토익반'에서 주연인 '정유나'역을 맡아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솜은 영화 '소공녀' 이후 연기력에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