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혁필 프로필 나이 아내 박정애

개그맨 임혁필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수 없어'를 통해 근황소식을 전한다고 합니다. 임혁필은 최근 서양화가로 변신해서 제2의 삶을 살고 있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개그맨겸 서양화가 임혁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임혁필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결혼 고향 학력 자녀 딸 근황 군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혁필 프로필 정보

개그맨 임혁필은 1972년 3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 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동구 출생이고 키 177cm, 몸무게 80kg, 혈액형 O형이에요. 최종학력 청주대학교 서양화과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와 자녀 딸 두명이 있다고 합니다. 군대 해병대 전역하였고 KBS 13기 공채 개그맨 데뷔 입니다.

임혁필은 개그콘서트에서 박준형과 함께 '땅그지'등 주로 바보 연기를 했지만 사람들 기억에 가장 남는 역할이 '세바스찬'이죠. 사실 개그맨이 되기 전에는 화가 지망생이었다고 합니다. 청주대학교 서양화과 출신이며 충북 미술대선에서 특선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같은 13기 동기인 박성호가 임혁필 대학 1년 후배라고 하네요. 그리고 봉숭아학당에서 인기있떤 맹구의 몸에 바디 페인팅 개그를 했을때도 임혁필의 작품이었다고 합니다.

임혁필의 대표캐릭터인 '세바스찬'이 까칠한 성격이다보니 그런 이미지가 있지만 실제 성격은 굉장히 다정다감하다고 하는군요. 군기가 빡샌 개그계에서 후배들에게 화 한번 내본적이 없다고 하는데 오히려 이것을 비틀어 해병대 출신까지 엮어서 촬영이 끝나면 돌변하는 독한 군기반장이었다는 설정으로 개그를 한 적도 있었습니다. 박휘순이 그때 맞은 귀가 아직도 들리지 않는다는 개그를 치기도 하였죠. 

▶임혁필 아내 박정애 결혼

임혁필과 아내는 캠퍼스 커플이였다고 합니다. 5년 정도 연애를 한 뒤 아내의 집에 갔는데 아내의 집에서는 임혁필을 반기지 않았다고 하네요. 당시 개그맨으로서 입지가 좋지 않아 결혼을 하지 말아야겠다고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헤어질 생각을 하고 아내를 만났는데 아내가 '오빠 돈 못 벌면 내가 벌겠다'고 말해 이 여자와 정말 결혼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아내와 결혼을 한 뒤 유명해졌고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임혁필 아내 박정애

임혁필과 아내는 그렇게 2002년 9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로 딸 두 명을 출산하기도 하였죠. 방송을 통해서 어린시절 딸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하였어요. 아내 박정애는 양악수술을 한 임혁필을 위해 턱관절이 좋은 음식을 위주로 식사를 준비하는 등 남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화목한 가정이라는게 느껴지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개그맨 임혁필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