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희 프로필 리즈 근황 자녀 키

안녕하세요! 오늘의 인명사전은 배우 재희입니다. 재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수작남녀'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배우 한보름도 함께 출연한다고 하여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럼 탤런트 재희의 과거사진, 성형전, 결혼, 부인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재희

재희 직업 영화 배우로 아역 배우 출신이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본명 이현균으로 활동하다가 발음이 어려워 예명 재희를 쓰게 되었다고 하네요. 다양한 작품을 많이 했는데 대표작으로는 영화 싸움의 기술, 빈집 등이 있으며 드라마는 '쾌걸 춘향'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나오고 있네요.

 

재희 결혼
재희 과거사진

배우 재희의 본명은 이현균이며 1980년 5월 2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3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관계는 아내,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신사 초등학교. 상신 중학교, 숭실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가족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1997년 ,MBC 드라마 '산'이네요.

 

 

재희 나이
재희 부인

배우 재희는 대단한 동안 비주얼로 가졌는데 결혼을 했다니 정말 놀랐습니다. 그리고 아들도 있다고 하여 더욱 화제가 된 적도 있네요. 과거 깜짝 결혼 유부남 사실이 알려져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 부인 분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고 고백했습니다. 굳이 숨기려 했다기보다는 부인이 직업 서울 한 병원 실장이라고 하며 혼인신고도 했습니다. 아들도 당연히 출생신고를 했구요. 연관검색어에 '재희 이혼, 재희 사망'이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재희 여자친구
재희 결혼

재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 사진을 보여줬습니다. 아들을 보니 아빠 재희를 많이 닮았네요. 재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더욱 닮았습니다. 재희는 성형 수술을 안 한 연예인으로 조각같은 얼굴을 자랑하고 있어요. 지금도 멋진 패션 스타일과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재희의 과사, 결혼, 아들, 부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감사합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