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명인

조두팔 프로필 성형전 남편 집

.고급정보. 2021. 2. 7. 05:21

조두팔 본명 프로필 성형전 남편 집

안녕하세요. 오늘의 인명사전은 유튜버 조두팔이에요. 최근 남자친구에게 데이트폭력을 당했다고 고백하면서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화제가 되면서 현재 해당글은 SNS에서 삭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조두팔은 2020년 10월에 남자친구가 생겨 연애를 한다고 했습니다. 공개 연애 영상은 지금까지 183만회를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조두팔의 프로필 정보 나이 성형전 남편 인스타 집 등 여러 정보들을 다양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성형전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도 볼까요?

유튜버 조두팔의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조수진, 국적 한국, 2001년 10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0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시흥시이며 키 166cm, 몸무게 5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반려견 강아지 마키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장곡중학교, 시흥고등학교이며 소속사 플레이타운입니다. 현재 직업은 크리에이터이며 고등학교는 자퇴를 했다고 합니다.

조두팔의 유튜브 콘텐츠는 주로 뷰티, 다이어트, 메이크업, 일상 브이로그, 성형수술, 먹방 등이며 42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네요. 특히 성형 수술을 여러번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한 성형은 쌍꺼풀 성형, 뒤트임, 밑트임, 애굣살 필러, 코성형, 입술 필러, 입꼬리 필러, 눈꼬리 성형, 입중양 필러, 윤곽주사, 광대 턱 성형, 턱끝 성형, 전신 지방 흡입, 가슴 성형, 지방 분해 주사, 가슴 성형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프로그램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멈출 수 없는 유혹 성형 중독의 맛에 출연하여 성형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말했습니다.

현재 닉네임은 '조두팔'인데 그 이유는 과거 초등학교 시절에 왕따를 당해 만만해 보이기 싫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 고등학교를 자퇴했는데 우울증, 선생님, 친구들과 갈등, 공부 등으로 고등학교를 자퇴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검정고시를 준비하면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초등학생 때부터 유튜브에 관심이 많았고 원래 말을 잘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신 성형을 했는데 평소에 외모에 많은 콤플렉스가 있었다고 하네요. 이제는 더이상 성형을 하지 않겠다며 성형 중단 영상을 올렸다고 합니다. 또 수술 비용에 대해서는 의료법 위반 문제로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조두팔은 우울할 때 폭식으로 해소한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몸무게가 73kg까지 나가 지방 흡입 수술을 했지만 요요현상으로 다시 살이 쪘다고 하네요. 하지만 다이어트 후 날씬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운동, 식단 조절과 지방분해주사였다고 합니다. 식이장애도 있어 병원에서 지방분해주사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식단은 아침, 저녁은 계란, 두유, 점심은 식사량의 절반을 먹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루에 물 4L를 먹는다고 했습니다. 

유튜버 미니상, 홍영기, 강혁민, 개그우먼 이세영 등과 친분이 있다고 합니다. 개그맨 이세영과는 메이크업 컬래버를 했다고 하네요. 이세영도 최근 다이어트와 쌍꺼풀 성형 수술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최근까지는 남친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유튜버 조두팔의 성형전 사진과 나이 인스타 성형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