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정명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여친

천정명이 출연한 영화 '얼굴 없는 보스' 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 전에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와 '냉장고를 부탁해'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능에서 잘 보기 힘들었던 천정명인데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천정명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천정명 프로필 과거 탈모 여자친구 근황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정명

 

먼저 천정명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정명은 1980년 11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동작구 출생이며 천정명 키 180cm 체중 73kg 혈액형 AB형 입니다. 학력으로는 상지대학교 체육학과 - 상지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석사 입니다. 천정명 가족으로는 1남 2녀 중 막내이며 2000년 SBS '오픈드라마 남과 여 - 꽃다방 순정'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천정명 종교는 천주교라고 하네요.

 

 

천정명 과거

천정명 전여친

천정명은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며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누가 봐도 잘 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죠. 과거 학생 사진만 봐도 엄청나게 잘 생긴 외모임을 알 수 있습니다. 천정명은 과거 연상 여자친구 킬러로 있었다가 연하 여자친구를 만든 사연이 있었다고 하네요. 천정명은 군대를 가기 전 주로 연상을 만났다가 군대를 전역한 이후 자연스럽게 연하를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천정명은 과거에 전 여자친구와의 이별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었는데 촬영을 위해 2주간 다이어트와 장시간 녹화 , 촬영 후 회식 등으로 24시간 쓰러진 적이 있었는데 전 여자친구는 이를 이해하지 못하고 의심하는 바람에 헤어진 적도 있었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천정명 군대

천정명 탈모

천정명은 연관검색어에 탈모 라는 이야기도 있죠. 풍성해 보이는 머리 숱으로 보이는데 김구라가 방송에서 탈모 관리가 필요한 꽃미남 4위에 천정명을 꼽아 당황스럽게 만들었는데 천정명은 탈모에 대해 해명을 하였는데 자신의 이마만 넓을 뿐 아버지와 할아버지가 대머리가 아니라서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유전에서 오는 건 아닌 것 같으며 스트레스로 인해 이마가 넓어 탈모로 오해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하지만 뭐 잘 생겼으니..

 

 

천정명 여자친구

천정명 결혼

천정명은 2014년 패션업계 종사자인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 중임을 밝힌 적도 있었죠. 당시 천정명과 여자친구 나이차이가 12살이나 난다고 하며 더욱 놀라움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천정명 나이 34살이고 여자친구는 22살 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결국 둘은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는 연기나 여자친구 열애 또는 결혼 등 좋은 소식이 전해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천정명의 과거 사진과 탈모 여자친구 전여친 나이 군대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