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재원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김재은

배우 최재원은 최근소식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한때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갔던 최재원은 최근 방송에서는 잘 보기 힘들었는데 오랜만에 근황소식을 전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배우 최재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최재원 프로필 아내(부인) 김재은 결혼 나이 고향 학력 자녀 근황 드라마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재원 프로필 정보

최재원은 1969년 12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54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 출생이고 최종학력 서울예술전문대학 영화학과 학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김재은과 딸 최유빈, 최유진이 있으며 키 177cm, 몸무게 70kg 이라고 하네요. 1989년 CF광고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마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최재원은 어릴적 조용한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어릴적부터 순둥이 소리를 들으며 컸지만 연기자가 되고 싶다는 꿈은 아주 어릴적 부터 꿈꾸었다고 하네요. 시청자들에게 희망을 주는 캐릭터를 보여주고 싶었고 부모님께 말씀드리려 했지만 가부장적인 아버지는 반대할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재원의 아버지는 흔쾌히 허락해주셨는데 사실 아버지의 못다한 꿈이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렇게 서울예대를 다니며 배우의 꿈을 키워갔다고 합니다.

▶최재원 아내 김재은

최재원은 수퍼 탤런트 1기에 합격했고 단역부터 시작했는데 시트콤 'LA 아리랑'에 잠깐 출연했다가 열정이 인정받으며 고정 조연까지 자리를 잡게 되며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고 이후 '양심맨'으로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하였죠. 최재원은 아내 김재은을 만나게 된 것은 윤다훈 덕분이라고 하는데 최재원의 아내 김재은은 당시 프로 골퍼를 준비중이었으며 최재원보다는 7살 연하라고 합니다. 둘은 1998년 처음 만남을 갖게 되었으며 5년 넘게 연애를 했다고 하는군요.

▶최재원 아내 김재은 결혼

최재원과 김재은은 결혼을 생각하고 만난건 아니었지만 집이 가깝다보니 자주 만나 이야기를 나누다가 이 사람이라면 이라는 생각이 들어 가까워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특히 둘이 함께 성당에 다니면서 급속도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 당시에는 양쪽 집안의 반대에 부딪혔다고 하는데 처가에서는 나이도 많고 연예인 직업에 대한 불신과 최재원의 집에서는 골프선수로 인해 가정에 소홀하지 않겠느냐는 이유로 반대를 하였다고 하지만 다행이 여러번 만나면서 편견이 줄어들며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최재원과 아내 김재은은 2004년 결혼식을 올렸고 딸 2명을 낳았습니다. 딸을 낳기 시작하며 스스로 더욱 어른이 된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어요. 최재원은 결혼과 출산 이후 스타급 연기자가 되기 보다는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게 꿈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연기자로써 빛나는 주연과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지는 않지만 가족들로 인해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최재원으로 보이네요. 앞으로는 좋은 모습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최재원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