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준호 프로필 이혼이유 재혼 아내

허준호는 현재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제2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습니다. 현재 넷플릭스 '킹덤 시즌2'에 이어 OCN '미씽 : 그들이 있었다' 와 tvN '언더커버'에 출연하고 영화 '결백'에도 출연하고 있네요. 오늘은 허준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허준호 나이 과거 집안 전부인 이하얀 이혼이유 재혼 아내 자녀 고향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허준호 프로필 정보

허준호는 1964년 4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7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며 키 180cm 에 몸무게 A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신일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무용과 /연극과 학사 졸업이며 가족은 재혼 아내와 딸 허정인이 있습니다.허준호는 1986년 영화 '청 블루 스케치'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토리제이컴퍼니 입니다.

허준호는 원로 배우 허장강의 아들로 유명하지만 스스로 연기력을 통해 자리를 잡게 되었죠. 하지만 청소년 시절에 오랜시간 방황을 하였다고 하네요. 서울예대 무용과로 입학을 한 대학에서 계속해서 겉돌자 교수가 찾아가 정신을 차리고 열심히 하라고 하였고 무용과를 졸업하고 나서 뮤지컬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서울예대 연극과에 다시 들어가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허준호는 20대 무명 시절을 겪었으며 30대 초반인 1990년대 중반부터 청춘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었는데 1999년 드라마 '왕초'에서 '발가락'역으로 2006년 드라마 '주몽'에서는 주몽의 아버지 '해모수'역이 유명합니다. 영화 '실미도'에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고 뮤지컬에도 활발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런 허준호는 1996년 영화 '어른들은 청어를 굽는다'에 출연하면서 배우 이하얀을 만나게 되었고 약간의 열애를 이어가다 1997년 9월 결혼식을 올리기도 하였어요.

 

허준호 인스타 보러가기

허준호 전부인 이하얀 이혼이유

허준호와 전부인 이하얀은 결혼 이후 딸 허정인을 낳았는데 약 6년간의 결혼 생활 끝에 2003년 이혼을 하게 되었죠. 이혼 전부터 허준호와 전부인 이하얀은 성격 차이로 인해 부부싸움이 잦았다고 하는데 이하얀은 솔직한 성격이지만 허준호는 말투가 적고 무뚝뚝한 성격이라 이런 모습이 부부싸움으로 발전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전부인 이하얀은 애교가 많아 서로가 달랐지만 끌려서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살면서 결국 문제가 되며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허준호 몸매관리영상 보러가기

허준호 전부인 이혼과 재혼

허준호는 전부인과 이혼 이후 별다른 입장 표명을 하지 않은채 미국으로 가서 살았습니다. 이혼 후 외로움에 술에 빠져 살며 시간을 보내다 결국 연기에 전념하기로 마음 먹었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딸은 전부인인 이하얀이 육아를 한다고 하네요. 허준호는 2016년 9년만에 돌아와 활동을 이어갔으며 그사이 힘든 시기를 보낼 때 힘이 되어준 현재의 아내를 만나 재혼을 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허준호 재혼 아내

허준호의 재혼 아내는 일반인이라고 하며 사진은 전혀 공개되지 않았고 허준호 역시 재혼에 대해 알리기 부담스러워 하고 있다가 재혼을 하게 된 뒤 2018년이 되어 재혼 사실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성격상 이런 상황을 말하지 않았고 예능에 출연하지 않아 허준호가 재혼한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겠네요. 앞으로는 행복한 가정으로 계속해서 활발한 배우 활동 이어가는 허준호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이진혁 프로필 여동생 과거

이진혁은 JTBC 예능 '한끼줍쇼'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진혁은 최근 근황으로 여러 예능에 활발하게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진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

dictionarypeople.tistory.com

 

차청화 나이 결혼

차청화 프로필 나이 과거 결혼 남편 배우 차청화는 공개를 앞두고 있는 TVING 드라마 '내과 박원장'에서 '박원장'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차청화는 최근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

dictionarypeople.tistory.com

 

최영준 프로필 결혼 과거얼굴 인스타

최영준 프로필 나이 결혼 과거 인스타 배우 최영준은 새롭게 시작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방호식'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최영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