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지민 프로필 나이 남편 도성수

홍지민은 이번주 방송되는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홍지민은 최근 뮤지컬이 뜸한 틈을 이용해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 다이어트로 달라진 모습으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홍지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홍지민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도성수 결혼 직업 러브스토리 자녀 딸 다이어트 인스타 근황 키 몸매 등 여러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지민은 어려서부터 배우를 꿈꿨고 연극영화과 진학을 목표로 했지만 홍지민의 아버지가 배우는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유아교육과에 진학을 하게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홍지민은 자신의 길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고 유치원 교사까지 하다가 그만두고 다시 서울예술대학 연극과에 진학을 하게 되었고 뮤지컬 배우로 무대에 설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오랜 시간을 무명배우로 지내다가 2008년 ㄷ라마 '온에어'에 출연하게 되면서부터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홍지민 프로필 정보

뮤지컬배우 홍지민은 1973년 6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입니다. 고향은 경남 창원시 출생이고 가족은 남편 도성수와 딸 2명이 있다고 해요. 최종학력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석사 수료이며 종교는 없습니다. 홍지민은 1996년 서울예술단 단원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IOK 컴퍼니 입니다.

▶홍지민 남편 도성수

홍지민은 무명배우로 지내던 2006년 남편 도성수를 살사바에서 만나게 되었다고 해요. 남편 도성수는 홍지민보다 1살 연상이며 사업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홍지민과 남편 도성수는 만난 첫날부터 첫눈에 반해 뽀뽀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홍지민은 과거 젊었을 때는 미스코리아 출전을 권유 받았을 정도로 미모가 대단했는데 자연스럽게 살이 찐것도 있지만 작품 활동을 위해 일부러 살을 찌운것도 있었다고 합니다.

홍지민은 남편 도성수와 처음 만난 이후 3개월만에 상견례를 했고 7개월만에 초고속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홍지민은 결혼 초반에는 배우직업을 위해 아이를 갖지 말자고 말했고 남편 역시 아이를 원하지 않아 아이를 갖지 않았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아기가 너무 예뻐 남편을 설득해 계획을 하였고 늦었지만 2015년 첫째딸 도로시를 낳았으며 2017년에는 둘째 딸 도로라를 출산하였다고 하네요. 

홍지민은 어린시절에는 아주 가난하게 성장했고 그래서 뮤지컬계에서도 별다른 빽이 없어서 힘들었지만 연습량을 남들에 비해서 훨씬 많이 했다고 합니다. 탭댄스와 재즈댄스, 스포츠 댄스 등 여러 댄스들과 음악까지 끊임없이 공부를 했다고 하는군요. 지금의 홍지민이 있기 까지는 엄청난 노력과 집념, 그리고 성실함이 자신의 빽이 되었다고 합니다.

홍지민은 최근 다이어트를 통해 전과는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홍지민이 둘째 딸을 출산했을 때 당시 45살이었는데 둘째를 낳은 뒤 108일만에 29kg 감량에 성공을 하였다고 하네요. 지금의 모습이 결혼 전 미스코리아 대회에 권유 받았을 때와 비슷한 상태라고 합니다.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