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현희 프로필 나이 제이쓴 아들]

코미디언 홍현희의 최근 소식으로는 아들 출산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홍현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홍현희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남편 제이쓴 직업 집안 러브스토리 자녀 아기 아들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홍현희 프로필 정보
  • 홍현희 리즈 과거얼굴
  • 홍현희 결혼 남편 제이쓴
  • 홍현희 자녀 아들 연준범

▶홍현희 프로필 정보

나이 - 1982년 5월 10일 (41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53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

가족 - 어머니, 오빠, 남편 제이쓴, 아들

학력 - 영동여자고등학교 졸업

종교 - 개신교

데뷔 -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

소속사 - 티엔엔터테인먼트

▶홍현희 리즈 과거이야기

홍현희는 2007년 SBS 공채 9기 출신으로 SBS '웃찾사'에 출연하며 데뷔하였습니다. 홍현희는 개그 데뷔 전 직업이 제약회사 직원이었다고 하는데 처음에는 정규직으로 다니다가 공채시험에 합격해 그만두었는데, 개그맨 생활이 녹록지 않아 계약직으로 복직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국 30살에 다시 개그계에 도전하기 위해 퇴사를 하였다고 합니다. 홍현희는 식품영양학과를 전공하였다고 하는군요.

▶홍현희 결혼 남편 제이쓴

홍현희는 결혼을 기점으로 이전에 비해 활동이 굉장히 많이 늘게 되었죠. 홍현희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2018년 10월 21일에 결혼 소식을 전하였는데 당시 결혼을 위해 몸무게를 10kg 정도 감량하였다고 합니다. 홍현희는 개그우먼 김영희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 당시 남편인 제이쓴은 '헌집줄게 새집 다오'의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출연 중이었어요. 김영희는 시즌1의 의뢰인이었다고 합니다.

홍현희와 김영희가 함께 사업을 시작하려던 중 제이쓴에게 김영희가 인테리어를 의뢰하면서 인연이 닿게 되었고 그 후 김영희가 셀럽파이브로 바빠져서 홍현희와 제이쓴 둘만 만나 서로를 알아 갈 시간이 많았다고 하네요. 두 번째 만남에서 함께 인테리어 샵에 방문했을 때 제이쓴은 홍현희에게 자연스럽게 어깨동무를 했고, 인테리어 샵에 두 번째로 온다는 홍현희의 말에 누구랑 왔냐며 폭풍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홍현희는 남편 제이쓴과 사귈때부터 만나면 항상 기분이 좋았다고 하네요. 개그뿐 아니라 모든 부분에서 코드가 맞아, 같이 있으면 재미있었고 어느 순간 공통된 미래를 그리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사귄 지 6개월 만에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그전까지 인생에 결혼은 없을 줄 알았는데 남편이 홍현희에게 힘든 시기를 견뎌낸 하늘이 내려준 천사라고 이야기하였네요.

 

홍현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홍현희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홍현희 자녀 아들 연준범

그런 홍현희는 2022년 1월 28일 남편 제이쓴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홍현희는 출산 예정일을 한 달 앞두고 활동을 잠시 중단하였으며 2022년 8월 5일 아들 연준범을 출산하였어요. 홍현희는 아들을 출산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다이어트에도 성공하며 다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정이랑 프로필 나이 남편 김형근 자녀

정이랑 프로필 나이 남편 김형근 자녀 정이랑은 현재 방송 중인 'SNL 코리아 2'를 통해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이랑은 원래 코미디언 출신으로 2018년에 배우로 전향했으며 이름역시 '정명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