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사 프로필 데뷔전 몸매 다리 키

화사는 이번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자신의 새 집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출연해서 먹는 음식마다 엄청난 화제를 만들어 내는 화사인데 이번에는 음식보다는 휴식과 취미생활 위주로 나온다고 하네요. 오늘은 마마무 '화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화사 프로필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나이 언니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사 프로필 정보

화사의 본명은 안혜진이며 1995년 7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살 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 출생이며 화사 키 162cm 몸무게 44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사항으로는 원광정보예술고등학교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 2명이 있습니다. 종교는 가톨릭이며 소속사는 RBW이라고 하네요.

화사의 예명은 화사하다는 뜻의 '화사'에서 따온 이름이라고 하네요. 화사는 데뷔 전부터 실력을 인정받아 여러 뮤지션들과 음악 작업을 활발하게 하였고 다양한 창법 구사와 음색, 강약 조절과 타고난 감성까지 아이돌에 역대급 보컬이라는 평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마마무 콘서트에서 화사의 개인무대를 보면 서양 쪽 디바 같은 느낌을 주며 흑인 목소리를 낸다는 말이 나오기도 하였네요.

마마무의 프로듀서는 인터뷰에서 '마마무' 의 중심인물은 '화사'와 '휘인'이고 두 사람을 먼저 뽑고 나머지 멤버들이 합류하였다고 밝혔습니다. 그만큼 음악적인 열정도 대단하고 앞으로의 미래가 기대가 된다고 하는데 작곡과 작사 능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마마무 데뷔 앨범부터 여러 앨범에 작곡 작사를 한 노래가 있으며 2년 연속 흥행에 성공시키며 음원 월간차트 1위의 기록을 세운 '멍청이'와 '주지 마' 역시 화사가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다고 하네요.

화사는 데뷔 전부터 뛰어난 실력으로 여러 가수들에게 피쳐링 오퍼를 받았다고 합니다. 2012년에 고등학생이던 화사는 그 당시 솔비의 곡인 '오뚜기'에 랩 피처링으로 참여를 하였으며 그 후에도 브랜뉴뮤직의 연습생 신분으로 HJ라는 이름으로 팬텀의 곡 '손톱'을 피처링했고 스탠딩에그의 '넌 이별 난 아직'을 박신혜가 부른 버전에서 랩 피처링을 했다고 합니다.

 

화사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화사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화사는 뛰어난 보컬실력에 치명적인 몸매를 갖고 있죠. 동양인에게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콜라병 몸매로 수많은 서양 팬들이 화사의 몸매에 열광을 합니다. 해외에서 엄청나게 반응이 좋고 '여왕님'이라고 부르는 해외팬들도 많다고 하네요. 한국에서는 퀸화사라는 애칭으로 주로 불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마마무 멤버들 중 가장 치명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죠.

그룹에서 섹시 컨셉을 잡지는 않았지만 제스처와 분위기가 아주 섹시하고 육감적인 몸매를 보이고 있죠. 하지만 화장을 하지 않으면 굉장히 순해 보이는 귀여운 인상을 보여주는 반전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마마무에서 가장 끼가 많은 멤버로 꼽히는데 그래서 예능까지 활발하게 활동을 보여주고 있죠.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 보여주는 마마무 '화사'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엄정화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전남자친구

엄정화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전남자친구 가수 겸 배우 엄정화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오늘은 엄정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완선 프로필 나이 리즈 이모 한백희

김완선 프로필 나이 리즈 이모 한백희 김완선은 이번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완선은 최근 예능에 활발한 활동을 보이며 제2의 전성기를 보여주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