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OA 지민 프로필 과거얼굴 근황 민아

AOA 지민이 JTBC 예능 '아는 형님' 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AOA 신곡이 나오며 멤버 다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살이 좀 쪘을 지 궁금하네요. 오늘은 AOA 지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AOA 지민 프로필 과거 성형 전후 몸매 나이 다이어트 아버지 이환 키 등 다양한 정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oa 지민

AOA 지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민의 이름은 신지민이죠. 생일은 1991년 1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살 입니다. 지민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출생이며 키 161cm 혈액형 AB형 이라고 하네요,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지민 최종학력로는 태원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 집안으로는 지민의 아버지가 서장훈의 휘문고등학교 농구부 선배라고 알려져 있죠. 그리고 언니가 있습니다. 지민은 2012년 7월 AOA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aoa 지민 과거
aoa 지민 성형

AOA 지민의 과거 사진을 보면 연관검색어에 왜 지민 성형전 이 있나 싶은데요 지금과 비교해 보아도 딱히 성형 수술을 한 부분이 어디인지 찾기가 힘드네요.. 화장의 차이로 달라보이는 얼굴로 보이며 상당히 귀여운 외모를 날 때부터 가지고 있었네요. 지민은 AOA 에서 리더와 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과거 어렸을 때 부터 어머니 덕분에 하모니카와 클래식 기타, 판소리, 피겨스케이팅 까지 다양한 예체능을 접하였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들국화의 팬이어서 지민과 함게 들국화 콘서트에 가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aoa 지민 몸매
aoa 지민 노출

하지만 부모님은 언어 전공을 바랬고 중2 부터 고1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유학하였고 한국에 와서도 중국어 공부를 시켰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지민은 중국 어학원 등록비로 실용음악학원을 등록했고 그 학원에 다니며 대학 입시를 준비해 원했던 학과의 수시 1차 까지 합격 했다고 합니다. 그 이후 합격표를 보여주며 이야기 하자 부모님은 하고싶은 것을 하라며 허락 해 주었다고 합니다. 지민은 연습생 시절 기타를 너무 열심히 치다 손목터널 증후군에 걸려 데뷔가 늦어지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당시 손목을 쓸 수 없어 멤버들이 머리를 감겨주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지금도 약물치료를 받으며 기타를 친다고 합니다.

 

 

aoa 지민 병
aoa 지민 수영복

지민은 아주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죠. 운동을 정말 못하고 싫어한다고 하는데 학창 시절에 체력장이 있을 때도 최저점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유일하게 A+ 를 받은건 윗몸 일으키기라고 하는군요. 복근은 좋아 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체질 상 살이 잘 찌고 잘 빠지는 타입이라고 하는데 올해 초 지민의 건강 이상설이 나왔죠. 살이 너무 빠진 몸매의 사진이 인스타에 공개되자 거식증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식단 관리를 해서 다이어트식이 되긴 하였지만 근육량은 2KG 이 늘었다며 거식증 논란은 마무리 지었죠. 이번 '아는 형님' 에서의 모습을 봐도 다시 건강을 찾은 듯 평소의 모습으로 보이네요. 앞으로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으로 자주 볼 수 있는 AOA 지민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AOA 지민 과거 성형 전후 몸매 거식증 나이 고향 아버지 키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