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피니티 성규 프로필 나이 이상형 키

인피니티 성규는 이번주 JTBC 예능 '아는형님'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성규는 얼마전 군대를 제대한 이후 활발한 예능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은 성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인피니티 성규 프로필 생일 고향 학력 군제대 친한 연예인 이상형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성규 프로필 정보는?

김성규는 1989년 4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 출생이며 김성규 키 176cm 체중 6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전북대학교 사범대학 부설고등학교 - 대경대학교 실용음악과 - 호서대학교 실용음악학과 - 세종대학교 융합예술대학원 실용예술학과 실용음악전공이라고 하며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있습니다. 인피니트 리더이자 메인보컬인 성규의 종교는 개신교이며 소속사는 울림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성규는 멤버들이나 팬들에게도 인정받는 인피니트의 리더이죠. 인피니트에 성규가 없었더라면 인피니트가 이정도로 성장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하기도 하였는데 원래 성규는 처음부터 리더는 아니었다고 합니다. 연습생 때는 성규보다 나이가 더 많은 연습생이 리더였는데 그 연습생이 나가면서부터 그 다음으로 나이가 많은 성규가 리더를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성규는 얼떨결에 된 리더이기는 하지만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멤버들을 챙기고 울림 스태프와 인피니트 멤버들간에 서로 연결하고 소통하는 능력으로 리더로서 역할을 잘 해주었다고 하네요. 인피니트 멤버들뿐만 아니라 매니저 형들, 사장님들을 비롯한 회사 임원진과의 중재를 너무 잘하고 있으며 특히 소속사 사장님과 각별한 친분관계를 유지하고 있어 사장님 라인으로 불릴 정도라고 하네요.

성규는 패션 센스가 남다른것으로 유명한데 여러 사복 센스를 보여주었고 호피 덕후라는 것이 알려졌죠. 호피무니 후드 같은 옷은 기본이고 호피무늬 안경과 캐리어까지 호피무늬라고 하네요. 그리고 친한 연예인들로는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배우 김민석, 씨스타 윤보라와 친하다고 하며 정형돈과도 상당한 친분이 있는 것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출연 이후로는 지창욱, 강하늘과도 친하게 지낸다고 하네요.

성규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서 콘서트 등 여러 매체를 통해서 밝히기도 하였죠. 이상형이 바로 배우 한예슬이라고 하는데 그 덕분에 콘서트장 밖에서 팬들이 멤버들에게 쓰는 포스트잇에는 한예슬 드립이 넘쳐났다고 하는군요. 배우활동과 개인활동까지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던 성규는 2018년 5월 22사단으로 입대한다고 밝혔죠. 너무 갑작스러운 소식에 팬들이 많은 충격을 얻었는데 다행이 무사히 2020년 1월 8일 전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성규의 군입대가 갑작스럽게 알려지자 오열하는 팬들도 많았으며 다른 인피니트 멤버들은 러시아 일정을 조율하지 못해서 성규의 입소식에 함께 하지도 못했다고 하네요. 제대하는 날 무려 천여명의 팬들이 함께 했다고 하는데 제대 후 여러 예능에 출연하며 팬들에게 더욱 성숙해진 성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인피니티 성규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