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현민 프로필 과거얼굴 백진희 환승 결혼

윤현민은 곧 시작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나 홀로 그대'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윤현민은 고성희와 함께 난생 처음으로 작품에서 1인 2연기에 도전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윤현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윤현민 프로필 과거사진 야구선수 은퇴이유 성형 나이 여자친구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윤현민 프로필 정보는?

윤현민은 1985년 4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윤현민 키 184cm 체중 72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신일중학교 - 청원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특이하게도 2005년 2차 3라운드에 한화 이글스 야구 프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후 두산베어스에서 2008년까지 야구선수로 뛰었습니다.

윤현민 야구선수 시절

윤현민은 2002년 신일고에 입학을 했다가 2학년 때 청원고로 전학을 갔다고 합니다. 2004년 청룡기에서 10타수 6안타 5타점을 기록하며 청원고의 4강을 이끌어 내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이 활약으로 인해 2005년 신인드래프트에서 2차 3라운드로 한화 이글스에 지명이 되었는데 당시 드래프트에서 외야수 임에도 1차지명 윤근영에 이어 뽑혔다고 하여 상당히 유망주로 판단하고 영입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별다른 활약을 보여주지 못한 채 2006년 두산 베어스로 이적을 하게 되다 딱히 야구선수로 별다른 두각을 내지 못하며 2008년 마지막으로 야구를 떠나게 됩니다.

윤현민 집안은?

원래 윤현민의 집안 자체가 운동 집안이라고 합니다. 윤현민의 아버지는 럭비 국가대표선수였고 외삼촌 두명은 야구인이었다고 하는군요. 전 롯데자이언츠의 감독을 했었던 양승호가 윤현민의 큰 외삼촌이라고 하네요. 거기다 윤현민의 어머니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집안 환경덕에 연예인은 생각할 수 없었다고 하는데 주변에서 운동 말고 연예인을 하라는 이야기에 부모님은 그런말 하지마라고 말렸다고 하네요.

윤현민은 프로에 들어간 이후 야구를 못한다는 것을 느끼고 재미가 없자 그만두자 결심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러다 24살이 되던 때 '김종욱 찾기' 라는 소극장 뮤지컬 공연을 봤는데 그때 전율을 느끼고 기회만 있으면 야구를 그만두고 배우를 해보고 싶었고 결국 프로선수 생활 4년만에 야구를 그만 두었다고 합니다. 연기자로 연줄 또한 전혀 없었던 윤현민은 연기학원을 다니며 충무로에 있던 싸이더스 건물에 매일 출근했다고 합니다.

그런 노력이 계속 되던 때 영화사 조감독님이 도대체 누구길래 그러냐고 물어보시고 연기를 하고 싶다고 하자 오디션대본을 주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무수히 많은 오디션에서 다 떨어지게 되었고 결국 대학로를 선택한 윤현민은 우여곡절 끝에 뮤지컬 '김종욱 찾기' 오디션에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야구선수 시절 우연히 본 후 배우의 꿈을 꾸게 해준 작품인 뮤지컬 '김종욱 찾기' 에 합격을 하고 첫 출연을 하게 되니 엄청난 인연이라고 하네요.

결국 윤현민은 2010년 뮤지컬 '김종욱 찾기' 로 본격적인 연기 인생을 시작하게 되고 이후 연극과 뮤지컬에서 무명 생활을 10년 정도는 할 생각을 갖고 연기를 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일찍부터 방송 관계자의 눈에 띄며 여러 감독들의 러브콜을 받게 되고 한 작품이 끝나서 대학로 공연 무대로 돌아가려 하면 다음 작품에서 불러주는 그런식으로 계속 이어가며 이제는 방송에서 활발하게 연기를 보이는 배우로 성장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윤현민은 야구선수 시절 10시가 넘도록 야구 연습을 하고 동계훈련때는 토가 나올 정도로 노력했는데도 즐겁지 않았지만 배우가 되고 나니 밤새 촬영해도 마냥 즐겁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아버지의 피보다는 어머니의 피가 윤현민 자신에게도 잘 맞았나봅니다. 그럼 앞으로도 계속 좋은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 윤현민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백진희 프로필 성형 몸매 근황 키

백진희 프로필 성형 몸매 근황 키 백진희가 추석 파일럿 예능 '맛남의 광장'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백종원이 함께 나온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 예능에서의 백진희는 어떤 모습을 보

dictionarypeople.tistory.com

 

전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전소민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전소민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전소민은 현재 예능 '런닝맨'을 통해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죠.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