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석용 프로필 연애 결혼 여자친구

정석용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서 주연인 '박춘복'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정석용은 최근 임원희와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출연을 하며 인간적인 모습과 예능감까지 보여주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정석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정석용 배우 프로필과 과거 결혼 나이 학력 광고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석용 프로필 정보

정석용은 1970년 12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나주시 출생이며 최종학력 숭실대학교 경영학 학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1998년 연극 '강거루군'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정석용 과거 어린시절

정석용은 1998년에 데뷔하여 벌써 20년차를 넘은 배우입니다. 정석용은 어렸을 적 교회에서 성탄절 연극을 하면서 상을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평범한 삶을 생각했고 원래 평범한 은행원과 금융권 회사원이 되는 것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대학도 경영학과에 들어갔다고 하는데 대학에 들어가면 동아리를 해보고 싶었던 생각만 있었는데 우연히 동아리에서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정석용은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시는 바람에 넉넉하지 못한 형편으로 자랐다고 합니다. 대학교 때부터 경제적으로 가정에서 도움을 주지 못해 연기를 하고 싶다고 해도 말리지를 못했다고 하는군요. 이후 정석용은 본격적으로 연기를 하기 위해 선배를 찾게 되는데 이때 도움을 준 선배가 바로 배우 박원상이라고 합니다. 극단을 소개시켜줘서 연극을 할 수 있게 되었는데 당시 연극배우가 연기를 잘한다는 분위기가 있어 캐스팅 담당에게 눈이 띄며 영화 '무사'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정석용이 본격적인 매체 연기를 하게 된 작품이 영화 '왕의 남자' 부터였다고 합니다. 그 전까지는 1년에 영화 2편, 연극 1편 정도였는데 '왕의 남자' 출연 이후부터는 작품이 많이 들어와서 바쁜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런데 이른 나이에 탈모에다가 노안을 가지고 있어 젊은 시절부터 나이에 비해 주로 누구의 아버지나 연식 있는 중간 관리직 같은 나이든 역할을 자주 맡는다고 하네요.

정석용은 조연으로 출연하지만 연기 스펙트럼은 꽤 넓은데 푸근하고 선한 외모로 소시민, 평범한 서민 가장을 맡아 연기를 하는 경우가 많지만 알랄하고 독한 캐릭터도 뛰어나게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2018년 10월에는 '미운우리새끼'에서 임원희와 서로 막걸리를 마시는 모습으로 등장했는데 둘은 당시 무려 18년 절친이라고 하네요. 둘은 동갑이라고 하는데 임원희에 비해 정석용은 아직 결혼을 하지 못한 미혼인 상태죠.

정석용 결혼생각

정석용은 아직 미혼이지만 여전히 결혼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형으로는 함께 자전거도 탈 수 있는 건강한 신체와 마음을 갖고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술도 좋아하고 걷는것도 좋아해 그런 아내를 만나서 결혼을 하고 싶다고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연래를 안한지 너무 오래되어 연애 세포가 죽은 것 같다고 하는 정석용, 앞으로 여자친구와 결혼 같은 좋은 소식이 전해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2019.06.13 - [연예인정보] - 임원희 프로필 피부 전부인 이혼이유

 

임원희 프로필 피부 전부인 이혼이유

요즘 미우새로 제2의 전성기를 맡고 있는 임원희가 JTBC 새로운 드라마 '보좌관' 출연 소식과 그 전 '아는형님' 에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임원희 인데요 오늘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