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소민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전소민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전소민은 현재 예능 '런닝맨'을 통해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죠. 오늘은 배우 전소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전소민 나이 과거 프로필 고향 학력 전남친 성형 몸매 집안 키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소민 프로필 정보

전소민은 1986년 4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출생이며 키 169cm, 몸무게 54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 졸업이고 가족 집안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 전욱민이 있습니다. 2004년 MBC 시트콤 '미라클'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킹콩by스타쉽 입니다.

전소민 과거이야기

전소민은 과거 어린시절 꿈은 꽃집 사장님이었다고 하네요. 전소민 어머니의 태몽이 꽃이었으며 전소민도 꽃을 너무 좋아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고등학생 때 우연히 잡지 모델을 하게 되었는데 카메라 앞에 선 뒤 부터 진짜 하고 싶었던 것이 연기라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국 전소민은 고등학생 때 배우 일을 시작하게 되었고 소속사에도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소민이 들어간 소속사에서는 전소민을 가수로 키우려 했었고 곡을 받아 녹음도 했었다고 합니다. 원래 얼굴 없는 가수로 나오려고 했다가 프로듀서가 건강이 나빠지며 전소민의 가수 데뷔는 흐지부지 넘어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다시 연기자로 활동을 하게 되었는데 데뷔 10년이 되도록 주목을 받지 못한채 거의 무명 배우로 지내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무명은 당연하다 생각해 작은 배역이라도 행복한 마음으로 무명 기간을 버텼다고 하네요.

 

전소민 인스타 바로가기

전소민은 오랜 무명 배우 끝에 2013년 드라마 '오로라 공주'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올리게 됩니다. 이 드라마를 통해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게 되었고 스타 배우의 길을 갈 수도 있었지만 이후 작품에서도 조연 배역을 거절하지않은 채 자신과 맞는 연기를 하는 배우로 계속해서 작품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전소민 레전드영상 보러가기

전소민은 배우 활동을 이어오다 2015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엉성한 문워크와 자석인간 개인기를 선보이며 내숭없는 모습을 보이며 호평을 받기 시샂해 2017년 SBS 예능 '런닝맨'에 고정 멤버로 합류를 하게 되었습니다. 전소민은 '런닝맨' 고정으로 합류한 뒤 최고의 인기를 얻게 되는데 그동안 전소민의 청순한 이미지가 아닌 엉뚱한 매력으로 돌 + 아이 평가를 받으며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전소민은 당시 '런닝맨'에는 리얼하지 않다는 반응이 많아 전소민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여배우들은 이미지를 위해 몸을 사리지만 전소민은 망가지는 것을 각오하며 이광수 보다 더 한 예능감으로 하락세를 타던 '런닝맨'을 살리기도 하였습니다. 작년까지 드라마와 영화 예능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던 배우 전소민,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