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상무 프로필 나이 와이프 김연지

유상무는 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유상무는 방송을 통해 재작년 결혼한 아내 김연지에 대해 언급을 한다고 하는데 유상무가 암투병 중 곁을 지켜주었던 사람이며 실제로는 '주작녀'라며 아내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유상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유상무 프로필 정보 아내(부인) 김연지 나이차이 직업 성형 임신 인스타그램 노래 학력 키 전여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상무 프로필 정보

유상무는 1980년 6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며 키 184cm, 몸무게 75kg, 혈액형은 AB형이네요. 최종학력 동아방송예술대 방송극작과 졸업이라고 하며 가족으로는 아내 김연지가 있습니다.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케이이엔엠 이라고 합니다.

유상무는 대학교를 다니던 시절 장동민, 유세윤을 만나 개그맨 공채 시험을 봤다가 모두 붙게 되었다고 하죠. 원래 대학때 부터 절친한 친구 사이였으며 개그팀 옹달샘으로 활동을 하였죠. '개그콘서트'에서 많은 사랑을 받던 유상무는 방송계에서 갑자기 사라진 적이 있었는데 자신의 위치가 높아졌다고 착각을 해서 톱스타와 함께 방송을 할 때도 오히려 자신이 지각을 하는 등 어처구니 없는 일을 많이 저질렀다고 하네요. 그렇게 반매장을 당했던 유상무는 밑바닥부터 다시 올라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상무 결혼 전여친들

유상무는 미남 개그맨으로 유명한데 결혼전까지 사귄 전여자친구들 대부분 개그우먼이라 장동민과 유세윤은 유상무를 '개그우먼 킬러'라고 부르기도 하였습니다. 유상무 전여친으로 유명한 개그우먼 김지민과는 1000일을 넘게 사귀었다고 하며 그 전에 사귄 개그우먼 전여친이 김경아라고 하는군요. 결국 유상무는 2011년 9월 전여친 김지민과 헤어지며 많은 놀라움을 주기도 하였었죠.

유상무 아내 김연지

유상무는 2018년 현재 아내 김연지와 결혼식을 올리기도 하였죠. 유상무와 아내 김연지는 강남에 있는 실용음악학원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4년 김연지는 실용음악학원의 피아노 선생님으로 오게 되었고 유상무에게 피아노를 가르쳐주면서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을 했다고 합니다. 당시 유상무는 싱글앨범 '녹아버린 사랑' 작업중이었으며 함께 작업을 하였다고 하네요.

유상무 아내 김연지

유상무 아내 김연지는 직업이 작곡가로 유재환과 같은 작곡팀에 소속이 되어 있으며 유상무가 대표로 있는 웹 콘텐츠 제작 업체 서로미디어의 직원으로도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내 김연지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살이며 유상무와는 나이차이가 6살이 난다고 하는군요. 유상무가 대장암 3기 판정을 받고 수술을 받았을때 아내 김연지는 투병기간 동안 유상무 곁을 지키며 신뢰를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다고 합니다.

유상무 아내 김연지

유상무는 몸이 다 회복되지 않은 상태에서 결혼을 하는것이 부담되기도 하였지만 아내 김연지가 함께 살면 옆에서 챙길 수 있어서 회복이 빠를거고 지금보다 더 행복할 수 있을 거라고 말하며 결혼까지 성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 이후로도 유상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 김연지와의 재미난 사진들을 올리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알리기도 하였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유상무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김지민 프로필 과거 남자친구

김지민 프로필 과거 남자친구 코미디언 김지민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지민은 SBS '골때리는 그녀들'에 합류를 노리고 있으며 TV조선 '뽕숭아학당'에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준호 프로필 나이 김지민 결혼

김준호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김준호는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과 열애설이 터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김준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준호 프로필 정보와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