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준호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김준호는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과 열애설이 터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김준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준호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 부인 결혼 이혼 자녀 김지민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준호 프로필 정보

김준호는 1975년 12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살입니다. 키 170cm, 체중 70kg, 혈액형 A형이고 고향은 대전광역시 동구 천동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한국골프대학교 골프경기지도학과 중퇴이며 가족은 형과 여동생 김미진이 있습니다. 1996년 SBS 공채 5기 개그맨으로 먼저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KDB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김준호는 사실 상당히 어린 나이부터 개그맨 활동을 했지만 군대를 다녀오니 SBS 코미디 계보가 끊어진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이때 동기이자 SBS 시절 함께 코너를 진행하던 심현섭이 김준호를 개그콘서트로 섭외하여 심현섭과는 다르게 아예 KBS 14기라는 기수를 부여받으며 신인 개그맨으로 출발하게 되었어요. 당시 개콘으로 넘어온 SBS 공채가 여러명 있었는데 KBS 기수를 받으며 신인으로 다시 시작한 경우는 김준호가 유일하다고 합니다.

김준호 아내 결혼

김준호는 현재 이혼을 한 돌싱인 상태죠. 김준호의 전 아내는 연극, 뮤지컬 배우인 김은영이라고 하는데 2000년 11월부터 연애를 시작했다고 하는군요. 첫만남은 대학로의 술집에서 우연히라고 하는데 당시 대학로에서 활동을 하던 아내를 보고 첫눈에 반해 작업을 걸면서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김준호와 전 아내 김은영은 6년간의 열애 끝에 2006년 결혼을 하게 되었죠. 그런데 김준호의 전 아내인 김은영이 김준호보다 2살 연상이었다고 하네요.

 

김준호 인스타 보러가기

하지만 김준호는 결혼 12년만인 지난 2018년 1월 합의 이혼을 발표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당시 이혼 이유로는 각자 사업과 방송활동 탓에 함께 하지 못한 시간이 길어지며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김준호는 결혼 이후 아내에게 아이를 낳기 전에 하고 싶은게 뭐가 있는지 물어봤는데 아내는 해외유학을 가고 싶다고 했고 필리핀으로 1년간 어학연수를 보내줬는데 1년이 지나고 나니 장사를 해보고 싶다고 해 지원을 해주려 했다가 김준호에게 좋지 않은 일이 터지며 아내의 사업은 무산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지민 인스타 보러가기

 

김준호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하지만 결국 아내는 필리핀에서 사업을 진행했고 김준호는 예능에 출연해 혼자서 산 지 5년이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결국 그렇게 오랜 시간 떨어져 지내다가 자연스럽게 관계도 소원해지고 성격 차이도 느끼게 되면서 어쩔 수 없이 서로의 앞날을 위해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 상황에서 오늘 김준호가 동료 코미디언인 김지민과 열애설이 터지며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현재 양측이 열애를 인정하며 김준호의 재혼까지 이어지게 될 지 궁금해 지네요. 참고로 둘은 나이차이가 9살이 난다고 합니다. 좋은 소식 전해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지민 프로필 과거 남자친구

김지민 프로필 과거 남자친구 코미디언 김지민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지민은 SBS '골때리는 그녀들'에 합류를 노리고 있으며 TV조선 '뽕숭아학당'에

dictionarypeople.tistory.com

 

유상무 아내와 전여친

유상무는 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유상무는 방송을 통해 재작년 결혼한 아내 김연지에 대해 언급을 한다고 하는데 유상무가 암투병 중 곁을 지켜주었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