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도연 프로필 성형 커플 남자친구

요즘 대세 장도연은 KBS2 예능 '개는 훌륭하다'에 고정 멤버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도연인데요 강형욱, 이경규와 함께 MC를 맡게 된다고 하네요. 오늘은 장도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장도연 과거와 성형 나이 고향 키 결혼 이상형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도연 프로필 정보

코미디언 장도연은 1985년 3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살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영광군 출생이라고 하며 키 174cm 몸무게 56kg, 혈액형 A형 발사이즈 250mm 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시간정보디자인학과 중퇴라고 하며 가족은 외동딸 입니다. 2006년 Mnet '톡킹 18금'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코엔스타즈 입니다.

장도연 과거

장도연은 대학교 재학 도중에 방송에 데뷔를 하게 되며 졸업은 하지 못하였다고 하네요.학교에 입학을 한 것도 토익 특별 전형이라고 하는데 단 3개월 공부를 해서 905점이 나왔는데 대학에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토익 점수와 회화 능력에는 차이가 있어 영어회화는 잘하지 못한다고 해요. 장도연은 자신이 데뷔를 하게 된 엠넷 프로그램 '톡킹 18금'은 용돈이나 벌생각으로 출연을 했다가 1등을 하게 되면서 상금을 받은 다음 방송에 흥미가 생기기 시작 했다고 합니다.

장도연 성형 수술

당시 그 프로그램의 진행자였던 신동엽은 이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허경환과 장도연의 가능성을 발견하였고 개그맨 공채를 권유했다고 합니다. 이후 둘은 나란히 KBS22기 공채에 합격을 하게 되었는데 당시 장도연은 코미디언으로는 불리한 외모로 인해 조금 힘들었다고 하는데 예쁜 외모덕에 성형 수술 의혹이 있기도 했지만 시술은 한적은 있어도 성형 수술을 하지는 않았다고 밝혔는데 누구나 하는 강남 미인 얼굴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장도연 결혼 - 이상형

장도연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이죠. 자신의 이상형으로는 원숭이상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양세형 같은 얼굴이 아닌 신하균 같은 얼굴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성격적으로는 코드와 쿵짝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합니다. 그런데 장도연은 실제로는 20대 대부분을 모태솔로로 지내다가 29살이 되던 때에 처음으로 연애를 하였다고 하네요. 그 시점으로 많은 생각이 바뀌기도 하였는데 성에 대해 엄청 열면서 남자를 너무 좋아지게 되었고 스킨십도 굉장히 자유로워졌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장도연 결혼 - 이상형

장도연은 과거 개그맨 이용진을 짝사랑 한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이용진과 단둘이서 아침까지 술을 마신적도 있었는데 장도연이 너무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가 차인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이용진은 장도연을 좋아한 것이 아니였다고 하네요. 장도연은 자신의 주변 친구들이 결혼을 하며 일과 결혼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되었는데 개그우먼이라는 직업 때문에 결혼에 대해 더 많은 생각을 하게 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장도연은 연애와 결혼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직업적인 부분 때문에 혼란스러움을 가지며 슬럼프가 온적도 있었다고 하는데 예능인으로 활동하며 조금 더 편안함을 느끼고 점점 자연스러운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게 되었다고 합니다. 조만간 장도연의 남자친구 열애 소식과 결혼소식까지 전해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앞으로도 꾸준히 방송에서 좋은 활약 이어가는 장도연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허경환의 과거와 사업

허경환이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예능인으로 그리고 사업가로 성공한 인생의 허경환인데 그 속에는 어떤 모습이 있을 지 기대가 됩니다. 허경환의 과거와 성형의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지민 프로필 과거 남자친구

김지민 프로필 과거 남자친구 코미디언 김지민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지민은 SBS '골때리는 그녀들'에 합류를 노리고 있으며 TV조선 '뽕숭아학당'에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