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일리 프로필 몸매 성형전 결혼 키

에일리는 오늘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보컬 여왕들이 다 모인 자리에서 에일리는 또 한번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주었죠. 오늘은 에일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에일리 프로필 과거 국적 나이 몸매 집안 성형전 학교 본명 인스타그램 다이어트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일리 프로필 정보

에일리의 한국이름은 이예진이며 1989년 5월 30일생일로 올해 나이는 35세 입니다. 고향은 미국 콜로라도 주 덴버 출생이라고 하며 국적은 한국과 미국 복수국적이네요. 가족은 남동생이 있다고 하고 키 164cm, 몸무게 52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 페이스대학교 커뮤니케이션 전공이며 종교는 개신교네요. 2012년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2'와 싱글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에일리는 재미교포 출신으로 아버지는 한국에서 태어났고 성인이 된 이후 미국으로 이민을 가셨다고 하네요. 미국에서 태어난 에일리는 부모님이 한국어를 배우라고 한국으로 보냈고 1년 동안 친척집에서 거주하면서 서울 학동초등학교 다닌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에일리는 가수보다 배우로 먼저 활동을 하였는데 본격적인 가수 데뷔를 하기 전 홍보 목적으로 출연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에일리는 2011년 공식적인 데뷔 이전 휘성의 '놈들의 온다'에서 랩을 하고 노래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 노래의 뮤직비디오에서 그림자로 얼굴이 가려진 체 랩하는 파트에서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어요. 이후 2012년 R&B 노래인 'Heaven'으로 본격적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데뷔 초반부터 1위 후보에 들면서 인지도를 높였으며 연말에 나온 '보여줄게'로 힘이 빠진 '강남스타일'을 누르고 뮤직뱅크 1위를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에일리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에일리 성형전 몸매

에일리는 데뷔 이후 K-POP 어워드에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이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로인해 '에일리 몸매'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에일리는 가수로 데뷔 하기전 자신의 트위터에 셀카 사진을 올린적이 있는데 이 사진으로 인해 노출이 많은 몸매로 인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고 에일리가 그 사진때문에 속상한 심정을 밝히기도 하였어요.

 

에일리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에일리 성형전 몸매

에일리는 그래머러스한 몸매와 꿀벅지로 인해 짧은 치마를 입고 활동할 때 몸매가 많이 드러났고 '손대지마' 활동 때는 체중을 감량해 허벅지가 가늘어 지기도 하였으나 최근에는 살이 찌면서 통통한 몸매 때문에 다시 한번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살찐 모습에 많은 팬들이 놀라움을 보이자 에일리는 자신을 사랑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 다이어트를 하고 싶지 않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에일리 성형전 몸매

에일리는 과거 데뷔전 사진이 공개 되었을 때 부터 전혀 성형수술 의혹이 생기지는 않아서 에일리 성형전 이라는 연관검색어는 무색할 정도네요. 에일리는 살이 쪘을 때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노래가 잘 되지 않아 괴로움을 알렸고 적당히 유지하겠다고 밝혔는데 다시 다이어트를 하며 원래의 몸매로 다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에일리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홍경민 프로필 아내 김유나 딸

홍경민 프로필 나이 아내 김유나 딸 홍경민은 이번주 방송되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홍경민은 결혼 이후 예능 위주의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딸들과의 육

dictionarypeople.tistory.com

 

박혜원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키

박혜원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키 가수 박혜원은 현재 떠오르는 가수로 조금씩 이름을 알리고 있죠. 특히 '유희열의 스케치북' 과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

dictionarypeople.tistory.com

 

양지은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자녀

양지은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자녀 가수 양지은은 이번 주 방송되는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양지은은 이번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眞'을 기록하며 왕좌에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