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지은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자녀 근황

가수 양지은은 이번 주 방송되는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양지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가수 양지은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결혼 남편 직업 자녀 고향 학력 노래 인스타 근황 수상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양지은 프로필 정보
  • 양지은 리즈 과거이야기
  • 양지은 결혼 남편 자녀 근황

▶양지은 프로필 정보

나이 - 1990년 1월 9일 (34살)

고향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신체 - 키 164cm, 혈액형 O형

가족 - 남편 조창욱, 아들, 딸

학력 - 전남대 예술대학 국악학,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음악교육학 석사

종교 - 천주교

MBTI - ESFJ

소속사 - 티엔엔터테인먼트

▶양지은 리즈 과거이야기

양지은은 국악인이자 트로트 가수입니다. 제주도 출신 가운데 유일한 무형문화재 판소리 홍보가 1호 이수자로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인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제3대 진의 자리에 오르게 되었어요. 양지은은 과거 초등학교 2학년 때 담임 선생님의 권유를 받아 KBS 전국 어린이 동요대회에 출전해 제주시 최우수상 및 전국 장려상을 수상하면서 노래에 재능이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고 합니다. 이후 주위에서 성악을 배울 것을 권유받았지만 가정 형편 상 판소리를 공부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당시 한림공원 장학회로부터 국악 특기 장학생으로 지원을 받는 등 지역사회에서도 도움을 주었다고 하는군요.

양지은은 초등학교 4학년 때 제주시 주최로 인간문화재 초청 강연에 참석해 무형문화재 판소리 홍보가 예능보유자 김순자 선생을 만났고 그녀의 문하생이 되어 주3 회씩 배를 타고 목포를 오가며 판소리를 배우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운영하고 있던 사업이 기울면서 수업료가 밀리기도 하였는데 합숙을 할 때는 설거지를 도맡아 하였다고 하네요. 2010년 아버지가 당뇨 합병증 판정을 받아 시한부 선고 판정을 받았는데, 이 때 양지은은 자신의 왼쪽 신장을 기증하였고 2014년 전라남도 무형문화재 제29-5호 판소리 홍보가 이수자 시험을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하며 무형문화재 이수자가 되었으며 2021년 현재 최연소 한국판소리보존협회 서귀포지부장이라고 합니다.

양지은은 신장 기증 이후 수술의 후유증으로 배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 슬럼프를 겪기 시작했고, 가정을 꾸리고 아이를 낳으며 자연스럽게 가정 주부의 삶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둘째 아이를 낳고 3주쯤 되어서 몸조리를 하고 있을 때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의 첫 방송을 시청하게 되었는데 '마미부' 참가자들의 선전을 보며 자신이 접어 놓았던 노래의 꿈을 이어가기로 결심하며 '내일은 미스트롯2' 마미부에 참가를 하게 되었어요. 양지은의 남편은 아내의 결정을 지지하면서 참여자 모집 공고가 뜨자 지원서 양식을 뽑아줬고, 목요일마다 미스터트롯을 함께 보면서 분석하며 양지은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였다고 합니다.

▶양지은 남편 직업 자녀

양지은은 '미스트롯2' 출연 당시 시작부터 올하트를 받는 등 호평을 받고 있었는데 아쉽게도 준결승 문턱에서 탈락을 하게 되었죠. 그러나 준결승 녹화를 단 하루 앞두고 출연자가 학폭 논란으로 하차하며 재합류하며 우승까지 기록하는 등 기적을 일으키기도 하였습니다. 양지은은 남편과 자녀들을 방송에 공개하지 않았어요. 양지은은 아무래도 일반인이라 공개가 조심스럽다고 밝히기도 하였으며 가족이 방송에 나올 때는 정치인 출신인 아버지가 얼굴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이번에 최초로 남편과 자녀들을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양지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양지은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양지은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황우림 프로필 과거 몸매

황우림 프로필 과거 나이 몸매 트로트 가수 황우림은 오늘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 스트릿트롯파이터'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황우림은 지난해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연자 전남편 재혼 남편

김연자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 재혼 남자 김연자는 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남편을 최초 공개한다고 합니다. 김연자는 과거 방송을 통해 4살 연상의 남자친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