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명인

박진철 프로필 나이 결혼 가발

.고급정보. 2020. 10. 8. 23:20

박진철 프로필 나이 결혼 가발

박진철은 현재 채널A 낚시 예능 '도시어부'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바다낚시 명인으로 상당한 예능감을 보여주며 예능프로들이 널린 '도시어부'에서 상당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어요. 오늘은 박진철 프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박진철 프로 프로필 정보 나이 고향 가발 결혼 아내 낚시 유튜브 아티누스 사업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진철 프로필 

박진철 프로 나이는 196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7세 입니다. 박진철 고향은 부산시 출생이며 현재 낚시 장비업체인 '아티누스' 대표이사로 있다고 하네요. 그외에 박진철 결혼 유무와 부인(아내) 정보 등 개인적인 정보는 공개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박진철 나이 고향

박진철이 어린시절 낚시에 빠지게 된 이유로 초등학교 2학년시절 집 근처 조그만 연못이 있었는데 동네 형이 만들어준 대나무 낚싯대로 볼펜 만한 붕어들을 잡기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그 때 혼자의 힘으로도 무엇인가를 성취한 느낌을 생애 처음으로 만나는 순간이었고 그렇게 평생 낚시에 빠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일찍부터 낚시 실력을 인정 받아 2005년 한국프로낚시연맹에서 명인으로 등극을 하게 됩니다.

박진철 프로는 2006년 한국인최초로 시마노 갯바위 부문 공식 인스트럭토로 지명 되기도 하였습니다. 박진철은 일본의 유명한 낚시 조구사들은 한번씩 박진철프로에게 러브콜을 보냈다고 볼 수 있을 정도로 많은 활동을 하였는데 현재도 일본 시마노사의 명예 인스트럭터와 아티누스 인스트럭터로 활동을 하고 있어요. 뿐만 아니라 방송 활동도 활발하게 하는데 주로 FTV에서 많은 활동을 하다가 유튜브 '박가의 패'로도 많은 인기를 얻었고 최근 '도시어부2'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일반인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올리고 있네요.

박진철은 프로낚시 연맹에서도 많은 시상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방송에서 착용하는 제품들은 대부분 본인이 대표이사로 있는 회사의 제품을 사용 중인데 '아티누스' 제품으로 국내 낚시인들에게는 상당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직접 필드에서 착용한 기능성에서도 뛰어난 제품을 만든다고 하며 그 덕에 낚시로 유명한 일본과 중국, 러시아에도 아티누스 정식 대리점이 입점 되어 있다고 하는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주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이덕화 프로필 아내 아들 딸

이덕화 프로필 가족 아내 아들 딸 배우 이덕화는 현재 방송 중인 MBC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영조'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덕화는 최근 예능 '도시어부'를 통해 유쾌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