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원 프로필 나이 집안 어린시절 결혼

배우 주원의 최근 소식으로는 ENA 드라마 '야한(夜限)사진관에서 '서기주'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주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주원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어린시절 집안 여자친구 보아 근황 실물 근육 군대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주원 프로필 정보
  • 주원 집안 가족 어린시절
  • 주원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주원 여자친구 보아 근황

▶주원 프로필 정보

본명 - 문준원

나이 - 1987년 9월 30일 (36살)

고향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신체 - 키 185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형 문준석

학력 -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방송통신융합학 석사

종교 - 개신교(감리회)

군대 - 육군 제3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MBTI - ISFJ

데뷔 - 2006년 뮤지컬 '알타보이즈'

소속사 - 고스트 스튜디오

▶주원 집안 가족 어린시절

주원의 아버지는 수산업에 종사했고 어머니는 국내 톱탤런트들의 분장사로 일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 이전에는 탤런트 경험도 있었다고 하네요. 탤런트 공채에 지원했다 합격을 하였다고 하는데 집안 어른들이 반대하셔서 계속해서 일을 하시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주원은 초등학생 때는 리더십도 있고 활동적이었지만 중학생이 되면서 내성적으로 변하자 부모님이 권해 방송반에 들어가려 했지만 모집이 끝나 어쩔 수 없이 연극반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주원은 친구들과 함께 연습하고 공연하는 일이 재밌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때부터 연기를 원했다고 합니다. 이후 계원예고로 진학했고 차츰 연기에 재미를 느끼게 되었는데 중간에 아이돌그룹 '프리즈'의 멤버로 발탁이 되기도 했었다네요. 하지만 나중에 폭행 사건으로 잡음이 생겼고 연예인 불공정 계약으로 멤버들은 탈퇴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주원은 프리즈를 탈퇴 이후 성균관대로 진학했고 이전과 다른 꿈을 꾸며 신입생 때 극장 청소를 하다가 노래를 흥얼거리는 모습을 뮤지컬 하던 선배가 보게 되었고 그분의 추천으로 뮤지컬 '알타보이즈'의 주연으로 발탁이 되었다고 하네요.

▶주원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주원은 '알타보이즈' 이후 뮤지컬 '그리스'를 거쳐 2009년 '스프링 어웨이크닝'의 멜키어 커버 겸 싱어를 맡았다가 기존의 메인 멜키어였던 김무열이 드라마 촬영 때문에 출연을 중단하자 메인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2009년 한국뮤지컬대상과 2010년 더 뮤지컬 어워즈의 남우신인상 후보에 오르기도 하였죠. 뮤지컬에서 좋은 활약을 이어가던 주원은 2010년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구마준'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오작교 형제들'에서 '황태희' 역을 맡아 KBS 연기대상 신인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주원은 2011년부터는 쉴 틈 없는 행보를 보였으며 2012년에는 '1박 2일'로 예능 데뷔까지 하며 '습득이 빠른 막내'라는 닉네임이 붙기도 하였어요. 드라마 '각시탈'의 주연으로도 출연했으며 '굿닥터'에서는 자폐성 장애를 앓았던 천재 의사 '박시온'을 연기하며 다시 한 번 연기력을 인정받기도 하였습니다. 2013년 KBS 연기대상에서 방송 3사 PD상, 베스트커플상, 네티즌상,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4관왕의 영예를 거머쥐었고 연기력을 인정받는 20대 남자 배우로 손꼽히기도 하였습니다.

 

주원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주원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주원은 이후로도 '내일은 칸타빌레'에 이어 '용팔이'에 출연하며 SBS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죠. 그리고 영화 '엽기적은 그녀'의 리메이크 작품에도 주연으로 출연하였으며 군 입대를 했다가 제대 이후 드라마 '앨리스'에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훌륭한 복귀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주원은 현재 뮤지컬 고스트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 7년전 초연했던 작품으로 군대 다녀와서 다시 한다는 약속을 했었는데 다시 그 약속을 지키게 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주원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권나라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키

권나라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키 권나라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권나라는 최근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종방 이후 활동을 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헬로비

dictionarypeople.tistory.com

 

유인수 프로필 나이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MBTI

유인수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고향 작품활동 배우 유인수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 카운터 펀치'에서 '나적봉'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유인수에 대해서 알아보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