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븐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결혼

가수 세븐은 이번주 방송되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세븐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출연을 이어가며 근황소식을 알려주고 있어요. 오늘은 가수 세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세븐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여자친구 이다해 결혼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븐 프로필 정보

가수 세븐의 본명은 최동욱이며 1984년 11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마포구 출생이고 키 179cm, 혈액형 B형이에요. 최종학력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스포츠경영학과 석사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 2명이 있다고 합니다. 세븐은 2003년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세븐 과거

세븐은 중학교 3학년 때부터 YG의 연습생으로 가수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무작정 가수가 되겠다며 YG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 참가해 양현석 앞에서 춤을 추고 노래를 불렀는데 양현식이 내일부터 와서 연습하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안양예고에 다니던 시절에는 학교에서 늦은 시간까지 강당에서 연습과 운동을 하다가 수위에게 지적을 받고 귀가하기 일쑤였을 정도로 근성이 넘치는 학생이었다고 하는군요.

양현석은 YG패밀리 2집 정규 멤버로 참여해 여러곡에서 보컬을 맡았으며 2003년 1집 'Just Listen'에 솔로 데뷔를 하게 되었죠. 타이틀곡은 '와줘' 인데 당시 바퀴가 달린 신발인 힐리스를 응용한 안무를 보이며 힐리스가 대유행했으며 나쁘지 않은 가창력과 춤 실력과 잘생긴 외모, YG의 기획력으로 데뷔 전부터 대형 신인이라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와줘'로 MBC 음악캠프 첫 5주 연속 1위를 차지, SBS 인기가요에서는 2주 연속 1위를 하면서 화려하게 데뷔를 하였습니다.

 

세븐 인스타 보러가기

 

세븐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한국에서의 인기로 미국에도 진출을 하였지만 처참하게 실패를 하게 되었죠. 미국으로 떠나기 직전인 2006년까지도 남자 솔로 댄스 가수의 양대산맥으로 비와 거론될 정도의 인기가수였는데 이후 대형 히트곡도 없는 상태에서 일본과 미국 진출에 실패하며 긴 공백기를 겪으며 빠르게 하락세를 맞이하게 되었죠. 그러다 군대에 입대했지만 군무 이탈 후 안마시술소로 들어가는 모습이 찍히며 이 사건으로 한순간에 매장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세븐은 제대 이후 뮤지컬 무대에서 활약을 이어가기도 했으며 음반을 내기도 하였죠. 2016년대 초부터 배우 이다해와 연애중이라고 밝혔으며 지금까지도 헤어지지 않고 연인사이를 이어가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과거 같은 소속사의 박한별과 오랜 공개연인 사이였지만 결별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과연 이다해와 결혼까지 이어지게 될지 궁금해지는데요 앞으로는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다해 성형전얼굴 이동욱 열애 몸매 남친

배우 이다해는 현재 남자친구 가수 세븐과 일본 여행 중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착한마녀전'이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2018 SBS 연기대상'에서 수상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이다해의 과

dictionarypeople.tistory.com

 

솔로지옥 송지아 성형 쌩얼

솔로지옥 송지아 성형 쌩얼? 유튜버 송지아는 넷플릭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아름다운 비주얼로 첫 회부터 남성 출연자 3명에게 선택을 받았다고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소현 나이 과거 몸매

김소현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배우 김소현은 올해 KBS2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1인 2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2021년 KBS 연기대상을 노리고 있습니다. 김소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좋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