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소현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가족

배우 김소현은 올해 KBS2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1인 2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2021년 KBS 연기대상을 노리고 있습니다. 김소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에서 '김조조'역으로 출연하는 등 주연으로 확실히 자리를 잡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김소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소현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역 리즈 몸매 다리 고향 과거 가족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소현 프로필 정보

배우 김소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국적 호주이며 1999년 6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4살입니다. 호주에서 태어난 이후 경기도에서 자랐다고 하며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어머니와 남동생이 있다고 하며 현재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재학중이라고 합니다. 2008년 KBS2 드라마 '전설의 고향 - 아가야 청산가자'로 아역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문화창고' 입니다.

▶김소현 과거 이야기

김소현은 과거 만 6살 나이에 '드라마시티 - 십분간 당신의 사소한', '행복한 여자', '케세라세라'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시작했으며 2008년 방송된 KBS2 '전설의 고향 - 아가야 청산가자'에 출연하며 정식 데뷔하게 되었어요. 2012년에 방송된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악역인 '윤보경'의 아역을 맡아 인지도를 쌓았고 이후 '보고싶다'와 '너의 목소리가 들려'등에서 열연으로 인기 아역배우 대열에 합류하게 되었죠. 연기자로 활동을 하고 있지만 연기 이외의 시간은 공부를 하는데 쓰고 있다고 하는데 독서를 좋아하며, 초등학생 때 글짓기 대회에서 상을 타거나 전교 1등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김소현은 고등학교 진학을 포기하는 대신 홈 스쿨링을 했으며 검정고시를 통해 고등학교 졸업학력을 취득하였다고 하는군요.

김소현은 1999년 6월 4일 호주에서 태어났고, 2003년 부모님을 따라 귀국해 만 4살 때부터 경기도 의정부시와 용인시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가족은 어머니와 1살 아래 남동생이 있다고 하는데 아버지는 어린 시절 돌아가셨다고 하는군요. 초등학교에 입학할 때 피아노 학원과 연기 학원 중에 하나를 선택하라는 어머니의 이야기에 피아노는 나중에도 배울 수 있지만, 연기는 지금 아니면 배울 수 없다는 생각으로 연기 학원을 선택했고, TV에 나오는 사람들이 어떤 모습인지도 궁금해서 오디션에도 많이 응시했지만 다 떨어지고 난 뒤 오기가 생겨 연기 열정이 더 생겨났다고 합니다. 연기의 재미를 알게 된 계기는 초등학교 5학년 때 만난 영화 '파괴된 사나이' 였다고 하는군요.

 

김소현 인스타 보러가기

 

김소현 팬카페 바로가기

김소현은 이 영화를 보고 심장이 뛰는 느낌을 받았다고 하는데 다크 서클을 만들겠다고 밤을 샐 정도로 열정을 쏟으면서 오디션을 준비했고 다섯 번에 걸쳐 마지막까지 오디션을 보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떨어진 것 같아서 펑펑 울다가 합격 전화를 받고 다시 감독님께 돌아갔다고 합니다. 중학교를 졸업한 후 고등학교 진학을 하지 않고 홈 스쿨링을 했는데, 공부하고 싶을 때 공부에 집중하고, 연기할 때는 연기에 집중할 수 있어서 좋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김소현은 연기자가 되기 전에 연기 트레이닝을 따로 받은 적이 없다고 하는데 오디션에 합격한 이후에는 조인성, 전지현의 연기 선생님이었떤 연극배우 안혁모로부터 연기 수업을 받았다고 합니다.

▶김소현 몸매

김소현은 아역배우로 기억에 남아있지만 지금 아름다운 외모와 날씬한 몸매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김소현은 자신의 몸매와 피부 관리 비법으로 '벽에 대고 똑바로 서있기'와 '물 많이 마시기'라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김소현의 실물을 접한 사람들은 하나같이 엄청 말랐다고 이야기 한다고 하는군요. 특히 날씬한 몸매로 연관검색어에 '김소현 다리'가 있을 정도네요. 김소현은 스스로 모솔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남자사람친구가 한 명도 없다고 합니다. 함께 출연한 오빠들 중 여진구와 가장 나이 차이가 작다고 하는데 정작 여진구의 전화번호도 모른다고 하는군요. 김소현은 최근 드라마를 통해 여러 작품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오연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남자친구

오연서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남자친구 배우 오연서의 최근 소식으로는 드라마 '플레이어2'에서 '정수민'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오연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새론 프로필 나이 가족 엄마 근황 키

김새론 프로필 나이 가족 엄마 근황 키 배우 김새론의 최근 소식으로는 음주 사건으로 재판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김새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새론 프로필

dictionarypeople.tistory.com

 

채수빈 프로필 과거 남자친구 구자욱 사건

채수빈 프로필 과거 남자친구 구자욱 사건 배우 채수빈의 최근 소식으로는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에서 '비올라 드 레셉스'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채수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