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명민 프로필 아내 이경미 결혼 아들

배우 김명민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로스쿨'에서 주연인 '양종훈'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명민은 2018년 드라마 출연 이후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볼 수 있게 되었으며 스스로가 이번에 맡은 캐릭터가 최고라고 밝히며 드라마도 기대하게 하였어요. 오늘은 배우 김명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명민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이경미 결혼 고향 학력 자녀 아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명민 프로필 정보

김명민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72년 10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은평구 출생이고 키 180cm, 몸무게 65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이경미와 자녀 아들 김재하가 있습니다. 김명민은 1996년 SBS 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명민은 1996년 SBS 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오랜 무명으로 인해 배우를 그만 둘 결심까지 했었다고 하네요. 연기도 인정받지 못했고 외모 역시 2000년대 초반의 꽃미남 스타일과는 거리가 멀었기에 얼굴 자체가 배우가 될 수 없다는 말까지 들었었다고 합니다. 김명민이 출연한 괜찮은 영화는 흥행 실패를 했고 김명민이 2년 동안 공들여 90% 가량 촬영된 영화 2편이 연달아 엎어지자 좌절감과 회의감에 뉴질랜드로 이민을 준비했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극적으로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에서 주인공 '이순신'역을 맡았고 인생연기를 선보이며 2005 KBS 연기대상을 수상하며 시청자들에게 김명민이라는 이름을 강하게 남기게 되었습니다.

▶김명민 아내 이경미

김명민은 드라마 '하얀거탑'과 '베토벤 바이러스'에 출연하며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하였으며 영화 '내 사랑 내 곁에'로 청룡영화상과 대종상 남우주연상을 거머쥐며 영화배우로서도 커리어 하이를 쌓게 되었습니다. 그런 김명민은 1살 연상의 아내 이경미를 만나 결혼을 하였는데 아내 이경미는 원래 중학교때부터 일본으로 건너가 공부를 한 재원이었다고 하네요. 김명민과 아내 이경미는 1990년 후반 식당에서 우연히 합석을 하면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약 2년동안 조금씩 가까워졌고 김명민이 자신의 직업이 탤런트라는 사실을 고백하자 아내는 믿지 않았다고 하네요. 심지어 "네가 탤런트면 나는 미스코리아"라는 말까지 했었다고 합니다.

김명민은 아내 이경미에게 SBS 출입증 까지 보여주며 자신의 직업을 증명하였는데 당시 김명민이 무명이었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아내 이경미는 김명민의 직업을 알고 난 뒤 평범한 자신이 감당하기 힘들 것 같다면서 헤어지자는 이야기를 이야기를 여러 번 했다고 하네요. 이경미는 헤어지자고 말하고 일본으로 떠났는데 말해놓고 너무 힘들었으며 처음 만났을 때부터 자신에 대한 마음이 한결 같았음을 알게 되면서 이 사람이라면 믿어도 되겠다 싶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이경미는 일본에서의 삶을 포기하고 한국으로 들어왔고 둘은 2001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어요.

당시 무명 배우였던 김명민이었지만 아내 이경미는 사람됨됨이를 보고 결혼을 하게 되었고 그렇게 결혼 이후 2004년 아들 김재하를 낳게 되었습니다. 김명민은 결혼 이후에도 아내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종종 드러내기도 하였죠. 그런 내조 끝에 김명민은 무명배우를 탈피하고 지금의 자리까지 있게 된게 아닌가 하는군요. 한때 김명민 이혼이라는 루머가 돌기도 했지만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합니다. 최근에도 영화와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김명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김명민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