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두나 프로필 나이 집안 전 남자친구 결혼

배두나는 오늘 방송되는 tvN 예능 '바퀴달린집 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영화와 드라마, 넷플릭스까지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두나가 예능에 종종 얼굴을 비추며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죠. 오늘은 배우 배두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두나 프로필 나이 과거 집안 전 남자친구 짐 스터게스 결혼 몸매 성형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두나 프로필 정보

배두나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79년 10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세 라고 하네요. 키 170.5cm에 체중 49kg, 혈액형 O형이고 고향은 서울시 종로구 출생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예술학부 영화전공 졸업이며 집안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 그리고 남동생이 있다고 하는군요. 배두나는 1998년 '쿨독'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두나 집안

배두나는 금수저 집안에서 태어났다고 하는데 배두나의 아버지는 풀무원의 부사장을 지냈었다고 하며 이로인해 배두나가 재벌집 딸이라는 루머가 퍼지기도 하였죠. 실제로 풀무원 창업자와 배두나의 아버지가 친구라고 하며 배두나의 어머니는 유명한 연극배우인 김화영 인데, 배두나는 어린시절부터 어머니니에게 '여자는 무조건 예뻐야 한다'며 소식하는 식습관과 바른자세, 예술작품을 보는 눈을 기르게 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배두나의 오빠는 CF 감독인 배두한이라고 합니다.

배두나는 만으로 18살이던 1998년 3월, 서울 강남구 압구정 거리에서 패션모델로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1999년 KBS 드라마 '학교'에서 반항적인 캐릭터로 출연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는데 배두나가 등장할 당시 기존의 여배우들에게서는 볼 수 없었던 신비스럽고 독특한 분위기를 보이며 큰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죠. 하지만 이때까지도 배두나의 인기는 잡지모델로서의 인기가 뒷받침 되고 있었는데 영화로 진출하며 배우의 삶을 살게 되었습니다.

 

배두나 인스타 바로가기

 

배두나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배두나는 배우로 변신 이후 일본 공포 영화인 '링' 시리즈 한국판 작품에 귀신인 '사다코' 배역을 맡아 영화계에 진출을 하게 되었으며 봉준호 감독의 첫 상업영화인 '플란다스의 개'에서 주연으로 발탁되며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때부터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배우로 자리를 잡기 시작해 이후 '청춘', '고양이를 부탁해' ,'복수는 나의 것', '괴물' 등에 출연을 이어가며 영화계에서 최고의 여배우의 반열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죠. 드라마에서도 '비밀의 숲'에 이어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에 출연하며 배역을 가리지 않고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는 명품 배우에 등극하게 되었습니다.

▶배두나 전 남자친구

배두나는 배우 데뷔 초반 출연한 영화인 '복수는 나의 것'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신하균과 한때 공식연인이었는데 안타깝게 결별하며 전 남자친구로 남게 되었고 이후 시간이 흘러 미국으로 진출해 찍은 작품인 '클라우드 아틀라스' 촬영 때 만난 배우 짐 스케터스와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된 장소에서 약혼자라고 이야기 하며 곧 결혼이 임박한게 아니냐는 반응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2015년 3월 짐 스케터스 역시 결별하게 되며 역시 전 남자친구로 남게 되었어요. 최근 점점 더욱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두나,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모습 기대해 보겠습니다.

 

 

신하균 프로필 나이 전여친 결혼

신하균 프로필 나이 전여친 결혼 키 신하균은 최근 끝난 드라마 '영혼수선공'에 이어 내년 상반기에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괴물'에 여진구, 허성태와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이네요. 신하균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