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춘화 프로필 리즈 재혼 남편 고향

트로트 전설 하춘화는 이번주 방송되는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춘화는 최근 불고 있는 트로트 열풍으로 인해 방송을 통해 근황 소식을 전해주고 있어요. 여전히 젊은 하춘화죠. 오늘은 하춘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하춘화 프로필 과거 남편 이인순 나이 직업 결혼 자녀 리즈시절 재산 고향 노래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춘화 프로필 정보

하춘화는 1955년 6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67세 입니다. 고향은전라남도 영암군 출생이고 키 162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예술철학 박사 수료이며 가족으로는 남편 이인순이 있고 자녀는 없습니다. 하춘화는 1961년 7살 나이로 '효녀 심청 되오리라'를 통해 데뷔하였으며 종교는 천주교라고 합니다.

▶하춘화 과거 어린시절

하춘화의 재능을 알아본 하춘화의 아버지는 하춘화를 서울 동아예술학원에 다니게 했고 거기서 8개월 동안 노래를 배우게 한 뒤 가수로 데뷔시켰습니다. 이후 1966년 '아빠는 마도로스'라는 노래를 발표해 크게 성공하면서 하춘화의 인지도가 생기기 시작하였어요. 음반은 1971년 처음 냈는데 이 음반의 노래인 '물새 한마리'가 히트하면서 꽤 많이 팔렸고 1971년 고봉산과 '잘했군 잘했어'를 듀엣으로 불러서 TBC에서 4년 연속 여자가수상을 수상하며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선배 가수였던 이미자, 패티김, 김상희, 문주란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정상급 여가수로 성장하였습니다.

▶하춘화 이주일 인연

하춘화는 아주 대인배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 어린 나이에 성공하면 안하무인인 경우가 많은데 하춘화는 전혀 그렇지 않았고 오히려 너무 못 생겼다는 이유로 연예계에서 소외받고 있던 당시 무명 코미디언이었던 이주일을 보더니 자신의 공연에 '이 사람이 아니면 내 공연의 사회자를 시킬 수가 없다. 꼭 이주일 이어야만 한다'고 말해 이주일을 자신과 함께 일하게 하였어요. 시간이 지나 이주일은 하춘화를 대단히 고마워하며 '길거리에 나앉을 수 밖에 없었는데 하춘화 덕분에 우리집을 샀다'고 말하며 하춘화를 평생의 은인으로 여기며 존경하였습니다.

▶하춘화 남편 이인순 결혼

하춘화는 1977년 이리시에서 공연을 하는 도중, 인근에서 대규모 폭발사고로 인해 극장이 무너져내려 목숨을 잃을 뻔 했지만 이 때 이주일이 하춘화를 구출하여 병원까지 업고 가서 무사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 충격탓인지 하춘화는 그로부터 2년 뒤인 1979년 돌연 경남대학교에 입학한 뒤 학업 및 결혼 준비를 이유로 은퇴를 선언하였죠. 하춘화의 남편은 이인순으로 중학생 때부터 알았던 국장님이 자신의 오랜 친구를 소개시켜줘 중매로 만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소개 이후 남편이 1년동안 연락을 안했다고 하는데 하춘화가 유명인이라는 사실에 부담이 되어 연락을 하지 않다가 1년의 고민 끝에 직업이 가수일 뿐이라는 생각에 다시 만날 결심을 했다고 하는군요.

▶하춘화 결혼 가족

하춘화의 남편 이인순은 당시 43살의 노총각이었고 하춘화는 한번의 결혼 실패를 갖고 있었던 상황이라 신중한 만남 끝에 1995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당시 호적등본과 건강진단서를 교환하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둘 사이에 자녀는 없는 상태에요. 하지만 하춘화와 남편은 이혼의 위기 없이 잘지내고 있다고 하는데 일하는 아내를 위해 남편은 마음 편하게 일할 수 있게 해주며 외조를 잘 한다고 하는군요. 하춘화 역시 아침밥을 차려주며 서로를 위해서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화춘화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상으로 하춘화 프로필 나이 과거 이주일 인연 남편 이인순 결혼 가족 자녀 고향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홍진영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전 몸매

홍진영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전 몸매 홍진영은 현재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와 '안싸우면 다행이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죠. 행사가 줄어든 만큼 활발한 방송 활동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