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진영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전 몸매

홍진영은 현재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와 '안싸우면 다행이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죠. 행사가 줄어든 만큼 활발한 방송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홍진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홍진영 프로필 정보 과거 성형전 몸매 집안 아빠 직업 소속 나이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진영 프로필 정보

홍진영은 1985년 8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살 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동구 출생이고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가족으로는 아버지 홍금우와 어머니, 그리고 언니 홍선영이 있고 학력사항 조선대학교 무역학 학사 -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석사 -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박사 수료라고 합니다. 홍진영은 2007년 걸그룹 '스완'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홍진영 과거 성형전

홍진영은 가수를 데뷔 하기 전 대학로 극단에서 연극배우를 하였다고 합니다. 소속사에서 가수를 시켜준다고 했는데 연기를 일단 먼저 하자고 해서 극단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1년 동안 쉴 틈 없이 연극을 네편이나 올랐고 연기도 재밌긴 했지만 노래를 좋아했기에 1년 극단에 있으면서 나올생각만 했다고 하는군요. 추운 겨울날 설거지를 시키고 일주일에 두번씩 포스터를 100장씩 붙이고 다녔다고 하는군요. 대학로 골목에서 모자쓰고 울고 하는 시절을 겪었는데 그게 홍진영의 과거 첫 사회생활이었다고 합니다.

▶홍진영 과거 성형전

홍진영은 이후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으로 있었다고 하며 원래 걸그룹을 준비했지만 두번이나 데뷔 전 무산이 되었다고 하네요. 가까스로 2007년 4인조 걸그룹 '스완'의 멤버로 데뷔 하였지만 두달만에 소속사가 파산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 뒤로 애프터스쿨에서 합류제의가 있었는데 그룹을 준비하다가 2번이나 망한 트라우마 때문에 거절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홍진영 과거 성형전

홍진영은 KBS 프로그램 '사이다의 코너 안나의 실수'에 출연을 한 적이 있어 '안나'라는 예명으로 데뷔를 하려 하였는데 어감이 마음에 안들어 '찌개'라는 예명도 생각했었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2009년 코어콘텐츠미디어에 들어가며 트로트 가수로 데뷔 하게 되었는데 트로트 가수 역시 원치 않았다고 합니다. 오디션을 볼 때 다양한 장르를 불렀는데 소속사 대표가 홍진영을 보고 트로트를 불러야 한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홍진영 인스타 보러가기

 

홍진영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홍진영 과거 성형전

홍진영은 걸그룹을 원했고 트로트는 싫어서 대표를 피해 6개월을 도망 다녔다고 하며 결국에는 설득 당해 트로트 가수를 준비했고 '사랑의 배터리'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바로 반응이 있었던 것은 아니며 4~5개월이 지난 뒤 반응이 오게 되었고 이후부터는 트로트곡을 발표하는 족족 히트를 치며 많은 인기를 얻어 장윤정의 뒤를 이어 행사의 여왕으로 많은 행사를 다니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홍진영 과거 성형전

홍진영은 과거 모습과 조금 다른 얼굴을 보여주고 있어 성형수술 의혹을 많이 받기도 하였는데 홍진영은 성형수술을 바로 인정 하기도 하였습니다. 코와 눈을 성형수술 했는데 코를 2번 하였다고 하네요. 눈은 매몰법으로 하고 앞트임, 뒷트임은 하지 않았다고 하였으며 라미네이트를 하고 보톡스를 맞는다고 하는데 성형 수술이 범죄는 아니지 않냐며 쿨한 반응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당당한 모습으로 활동하는 홍진영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조정민 프로필 나이 성형전 과거얼굴

조정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성형전 몸매 가수 조정민은 이번주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조정민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출연을 보여

dictionarypeople.tistory.com

 

윤수현 프로필 몸매 성형전

안녕하세요! 오늘의 인명사전은 트로트 가수 윤수현입니다. 윤수현은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내아공주 정체 윤수현으로 출연했으며 그전에는 물은 셀프 물병 자리 가명 으로 출연했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