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인국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서인국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파이프라인'에서 주인공인 '핀돌이' 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서인국은 곧 시작 예정인 tvN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서는 '멸망' 역으로 출연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서인국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서인국 프로필 나이 과거 데뷔 성형 몸매 다이어트 고향 학력 근황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인국 프로필 정보

서인국은 1987년 10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입니다. 고향은 울산광역시 남구 야음동 출생이고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백석대학교 실용음악학 석사 수료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 서보람이 있습니다. 서인국은 2009년 EP 앨범 '부른다'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토리제이컴퍼니' 입니다.

▶서인국 과거 데뷔전

서인국은 과거 '슈퍼스타K1'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로 스타의 길을 걷게 되었죠. 서인국은 '슈스케1'에 출연하기 전까지 집의 형편은 아주 어려웠다고 합니다. 서인국의 어머니는 폐지를 모으면서 일했고 아버지는 용접일을 해서 출장을 자주 다니셨다고 하네요. 서인국은 고등학생 때 가수를 꿈꿨지만 현실 때문에 용접을 배웠다고 하는데 용접을 하면서 가수를 꿈꾸는데 왜 용접을 하고 있을까 라는 생각을 했고 나중에 경희사이버대학으로 진학하면서 지난날을 후회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스티브 옹'이라는 레게 음악을 하는 선배를 만나게 되었고 '안하고 후회하느니, 해보고 반성하겠다'는 좌우명을 갖으며 슈스케에도 지원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서인국은 사실 JYP 등 여러 연예기획사에 먼저 지원을 했지만 수차례 탈락을 했고 주위의 권유에 '슈스케'에 지원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예선전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지원자가 아니었으며 생방송에서는 초반에 탈락 위기를 맞기도 했었죠. 하지만 라운드를 넘어갈수록 점점 실력이 늘어갔고 더불어 다이어트를 통해 잘생긴 외모마저 빛을 발하게 되었어요. 대회 도중 7~8kg의 체중을 감량했고 결국 성형 의혹이 나돌 정도로 몰라보게 변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우승을 기록하게 되었는데 오히려 이후 음반을 발매했지만 그다지 호응을 얻지 못하며 사라질 위기에 쳐하게 되었어요.

그러던 서인국은 새로운 분야인 연기에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가수였지만 과감하게 선택을 했고 드라마 '사랑비'와 '응답하라 1997'에 출연하며 성공을 하게 되었어요. 특히 '응답하라 1997'에서 서인국은 훈훈한 외모와 타고난 연기력을 보이며 극찬을 받았고 여러 명대사를 탄생시키며 '윤제앓이'를 하게 만들었습니다. 에이핑크 정은지와 듀엣으로 부른 '응답하라 1997' OST 'All For You'는 음원 차트를 올킬했고 여러 시상식에서 ost상을 수상하며 가수로서도 많은 인지도를 얻게 되었습니다. 연이은 성공으로 배우와 가수 두마리 토끼를 잡는데 성공하게 되었죠.

▶서인국 여자친구 박보람

서인국은 데뷔 이후 자리를 잡을 때 까지 여자친구를 사귄 경험이 없었다고 합니다. 데뷔 이후에는 연애를 하려면 할 수 있지만 일을 하는게 너무 좋아서 특별히 소개팅을 시켜달라고 한 것도 없었다고 하는군요. 그러던 서인국은 '슈스케2'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박보람과 공개 연인으로 발전되기도 하였는데 2016년 12월 열애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으며 당시 1년 6개월의 열애 기간을 밝히게 되었지만 공개 열애 이후 6개월만에 결별 소식을 전하며 2년 열애의 종지부를 찍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서인국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정은지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몸매

정은지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몸매 가수 겸 배우 정은지는 이번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MC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은지는 최근 배우로 변신해 좋은 연기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