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은지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몸매

가수 겸 배우 정은지는 이번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MC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은지는 최근 배우로 변신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 TVING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에서 '강지구'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정은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정은지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고향 학력 가족 남자친구 결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은지 프로필 정보

정은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개명 전 이름은 정혜림이며 1993년 8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 출생이고 키 162.3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에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학력사항 산재초등학교 - 재송여자중학교 - 부산혜화여자고등학교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1년 에이핑크 미니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IST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정은지 성형 과거얼굴

정은지는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이며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그룹과 솔로 활동 모두 주요 음원 사이트 1위,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고 있는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에요. 20대의 젊은 나이임에도 연기력에 주목받으며 배우로서도 연기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습니다. 정은지는 과거 부산 출신으로 중학교 1학년때까지만 해도 본명인 정혜림이었어요. 이름을 개명한 이유는 철학관에 갔더니 이름은 본인에게는 좋으나, 어머니께 좋지 않은 이름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중학교 때 정은지로 개명하였다고 하네요. 어릴적 동요대회에 참가해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고 하며 최우수상 수상 이후 초등학교에서 교가를 녹음하였다고 합니다.

정은지의 과거 어린시절 얼굴이 공개되었는데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는 예쁜 외모를 보여주고 있어 '정은지 성형전'이라는 이야기는 사실 무근으로 생각이 되네요. 다만 데뷔 초반 당시보다는 다이어트로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며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의 대명사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2011년 초 학원의 추천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 응모하여 합격하게 되었어요. 당시 에이핑크 데뷔가 1개월 밖에 남지 않은 급박한 상황이라 2차 오디션은 서울로 가는 기차 안에서 봤다고 합니다. 정은지의 원래 꿈은 보컬 트레이너였다고 하는데 그래서 데뷔할 때 춤 연습이 거의 되어 있지 않았다고 하네요. 짜여진 안무 동작은 노력으로 해내지만 즉흥적인 춤을 시키면 거의 못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정은지 인스타 보러가기

 

정은지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정은지는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데뷔 초부터 배우 활동을 병행하게 되었습니다. 정은지는 2012년 7월 방송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 주연 '성시원'역으로 출연하게 되었죠. 오디션을 거치고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데 당시 연출자는 정은지가 에이핑크 멤버인지도 몰랐다고 하네요. 출연이후 본격적인 연기돌로 부상하게 되면서 에이핑크를 완전히 은지핑크로 만들게 되었죠.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특기인 부산 사투리를 살려 폭풍 연기력을 보여주며 호평을 받게 되었습니다. 결국 이 드라마로 '백상예술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게 되었죠. 이후로도 여러 드라마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가수 활동과 배우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서 가기도 하였습니다. 심지어 뮤지컬 무대에도 도전했는데 2012년 '리걸리 블론드', 2014년 '풀 하우스'에 이어 지난해 '그레이트 코멧'에서 '나타샤'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어요. 정은지는 활동 도중 열애설이 터지지는 않으며 남자친구 소식은 전해지지 않은 연예인으로 유명하기도 한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서인국 데뷔 과거 여자친구

서인국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서인국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파이프라인'에서 주인공인 '핀돌이' 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서인국은 곧 시작 예정인 tvN 드라마 '어

dictionarypeople.tistory.com

 

윤태진 프로필 과거 몸매

윤태진 프로필 과거 몸매 아나운서 윤태진은 SBS 예능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윤태진은 현영민 감독이 맡은 'FC 아나콘다' 팀에 합류를 한다고 하는데요 현재 프리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