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이수영 프로필 남편 아들 근황

가수 이수영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수영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조금씩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근황 소식을 전해주고 있네요. 오늘은 이수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 텐데 가수 이수영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 남편 결혼 직업 자녀 가족 고향 MBTI 인스타 근황 노래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수영 프로필 정보
  • 이수영 리즈 과거얼굴
  • 이수영 남편 조재희 아들

▶이수영 프로필 정보

이수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이지연이며 1979년 4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관악구 출생이고 키 162cm, 몸무게 43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영상학 박사과정이며 가족으로는 남편 조재희와 자녀 아들 유수인, 유루이가 있습니다. 1999년 1집 앨범 'I Believe'로 데뷔하였고 MBTI는 'INFJ'이며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수영 리즈 과거얼굴

이수영은 어린 시절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네요. 이수영의 아버지는 이수영이 초등학교 2학년일 때 교통사고로 돌아가셨는데 어머니 역시 이수영이 스무 살일 때 교통사고로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두 분 다 교통사고로 돌아가시며 이수영은 2명의 동생과 외할머니를 모시고 살았다고 하는군요. 홀어머니 슬하에서 자라긴 했지만 경제적인 큰 어려움이 있지는 않았다고 하는군요. 이수영은 가족 공개를 극히 꺼리고 있어 여동생 한 명과 남동생이 있지만 신상은 전혀 알려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수영은 21살 나이에 데뷔하였는데 데뷔 직전 어머니가 돌아가시며 이수영이 활동하는 동안도 어머니를 자주 언급하기도 하였어요.

▶이수영 결혼 남편 조재희 아들

이런 부분 때문인지 이수영은 결혼 이후에도 남편이나 아들에 관해 전혀 이야기를 하지 않기도 하였죠. 이수영의 남편은 이수영보다 10살 연상으로 올해 나이는 54살이라고 하며 결혼 당시 남편의 직업은 광고회사의 회사원이었다고 하며 둘은 2009년 이수영이 다니는 교회의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약 1년간 연애를 하다가 2010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로 간의 애칭도 서로 성경 인물에서 따서 부르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이수영뿐만 아니라 남편 역시 신앙심이 강해보이기도 하네요.

이수영은 사실 어려서부터 일을 하다 보니 돈 관리를 할 줄 몰랐다고 하네요. 경제관념도 없어서 은행마다 카드를 다 가지고 있었는데 한 달에 얼마를 쓰는지 통장 잔고가 얼마인지도 몰랐다고 합니다. 그런데 남편 조재희는 그런 이수영을 무엇이든 할 수 있게 자립심을 심어주었고 그런 모습을 보며 이수영은 남편에 대해 더 깊은 사랑에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 이수영은 아들 두 명을 낳았으며 평생 남편을 잘 섬기고 살겠다고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수영은 결혼 이후 남편과의 생활에 대해 언급을 하지 않고 있다가 예능에 출연해 남편 조재희에 대해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수영은 장난을 좋아해 장난으로 남편을 자주 때렸는데 어느 날부터 몸짓 하나에 움찔하고 피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말하며 남편과의 결혼생활에 대해 자폭 발언을 하기도 하였네요. 하지만 연관검색어에 있는 '이수영 이혼' 같은 말은 루머로 잘 지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가수 이수영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수영 데뷔곡영상 보러가기

 

이수영 노래모음 보러가기

 

 

박경림 프로필 리즈 남편 박정훈 자녀

박경림 프로필 리즈 남편 박정훈 박경림이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박경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경림 프로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