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률 프로필 나이 필모그래피 키

배우 장률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에서 '황여환'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장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장률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MBTI 가족 집안 필모그래피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최근영상 마이네임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장률 프로필 정보
  • 장률 리즈 과거이야기
  • 장률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장률 프로필 정보

배우 장률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9년 2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77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과 형, 누나가 있으며 최종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3년 영화 '방관자'로 데뷔하였고 MBTI는 'ENTJ'이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엠엠엠'입니다.

배우 장률은 2021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마이 네임'의 '도강재' 역할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후 2022년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몸값'에서 주연 중 하나인 '고극렬'역을 맡았고, 또다시 좋은 평가를 받으며 빠르게 입지를 다지고 있어요. 장률은 연극 무대에서 활동을 하다가 방송으로 넘어온 케이스라고 하는데 연기과를 나와서 졸업 후 자연스럽게 연극 무대에 섰고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게 무엇일까 고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장률 리즈 과거이야기

장률은 빨리 잘 되고 싶다는 생각도 하게 되었고 욕망도 컸지만 우선은 연기 갈증을 먼저 풀어내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기회가 상대적으로 많은 연극 무대를 자주 찾게 되었고 연극을 하면서 좋은 사람들을 만나 좋은 역할까지 맡아 많이 배웠다고 하네요. 장률은 실제로 수줍음이 많고 낯가림도 많은 성격이라고 하는데 본격적으로 연기에 대해 매력을 느낀 건 계원예고 2학년 당시 연극 '우리 읍내'에 출연했는데 막이 내려도 눈물이 멈추지 않았고 그때 '이게 내 길이구나'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장률은 계원예술고등학교 진학을 하게 된 계기가 중학교 때 자신을 예뻐해주신 선생님의 영향이 컸다고 하며 진지하게 미래를 고민하다가 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장률은 연극무대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다 빈틈이 없어 숨이 막힌다 느끼게 되자 환경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고 현장성을 조금 더 느껴보고 싶어서 방송무대에 문을 두드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장률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하지만 아직도 자신에게 중요한 것은 스타성 보다는 연기력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장률은 연극 '킬롤로지', 'M.버터플라이'와 영화 '악질경찰', '조선 명탐정 : 흡혈괴마의 비밀' 그리고 드라마 '무법변호사', '나의 아저씨', '아스달 연대기', '마이 네임' 등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MBC '금수저'와 티빙 '몸값'에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고 2024년에도 티빙 '춘화연애담'에 메인 주연으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장률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장률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장률 나저씨영상 보러가기

 

 

임재혁 프로필 과거 데뷔전 가족 군대 수상 작품활동

임재혁 프로필 데뷔전 군대 작품활동 배우 임재혁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임재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