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우 프로필 나이 아내 아들

이상우는 새롭게 시작하는 TV조선 예능 '오늘은 골프왕'에 고정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상우가 예능에 고정 출연하는 모습은 처음 보게 되는 것 같은데요 예능감이 충만하다고 소문난 이상우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이상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상우 프로필 나이 과거 부인(아내) 김소연 결혼 자녀 아들 고향 학력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우 프로필 정보

이상우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80년 2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동대문구 출생이고 키 186cm, 혈액형 O 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식품생명공학 중퇴이며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김소연이 있습니다. 이상우는 2005년 KBS2 드라마 '열여덟 스물아홉'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HM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상우 과거 어린시절

이상우는 과거 어린시절부터 또렷한 이목구비로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평소 느긋하여 여유로운 성격을 보여주고 있는데 원래 이상우는 과거 어린시절 적극적인 성격에서 갑자기 변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상우가 중학생 때 갑자기 말을 더듬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모르지만 말을 더듬다보니 자신감이 없어졌고 말이 길어지면 실수하게 될까봐 점점 짧게 말하다가 낯가림까지 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국 이상우는 활발한 활동보다는 운동에 빠지게 되었는데 중학교 2학년때부터 헬스장에서 운동을 시작해 연예계 데뷔전까지 십년 이상을 꾸준하게 운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상우는 연예인 데뷔 전 보디빌더를 꿈꿀 만큼 운동에 빠지게 되었다고 하는데 심지어 좋은 보충제와 영양제를 만들고 싶어서 생명공학과에 진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데뷔 전 군대를 가서도 꾸준히 헬스를 하였는데 미군 부대에 가게 된 이상우는 미군의 흑인 군인들이 운동을 하는 것을 보고 욕심이 생겨 스테로이드까지 손을 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러던 중 무게에 집착하다 결국 덤벨이 몸에 떨어지면서 큰 부상을 입게 되는데 뼈가 부러지는 사고를 당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보디빌더의 꿈을 포기한 뒤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혼자 조용히 있는 성격이라 자신이 없었지만 자기개발 차원에서 연기를 해보자는 생각으로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상우 김소연 결혼

이상우는 지난 2017년, 연애 7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우와 김소연은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죠. 드라마 출연 당시 이상우는 항상 똑같은 옷을 입고 왔다고 하는데 목이 늘어난 티셔츠에 구멍 뚫린 슬리퍼를 8개월 내내 신고 왔는데 그런 모습이 허래허식도 없고 자신감이 있어 보여 끌렸다고 말하며 이상우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설명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1980년생으로 동갑이지만 이상우가 빠른생일로 김소연이 오빠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이상우 김소연 자녀 아들

김소연은 결혼 이후 남편 이상우에 대한 장점으로 "남편 이상우는 매우 가정적이다. 밖에 나가면 날 위해 하다못해 만두라도 하나 사온다"고 말하며 이상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우와 김소연은 결혼 이후 아직 자녀에 대한 소식은 없으며 연관검색어의 '이상우 아들'에 대한 글은 전혀 사실 무근인 상태네요. 최근 김소연의 많은 인기로 인해 더불어 인지도를 올리고 있는 이상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상우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탤런트 김소연 과거 성형전

배우 김소연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연인 '천서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동안 다양한 역을 맡아왔던 김소연인데 이번에는 악역을 맡아 어떤 연기를 보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