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정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성형전 몸매

가수 조정민은 이번주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조정민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출연을 보여주고 있어요. 오늘은 트로트가수 조정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조정민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집안 학력 고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정민 프로필 정보

조정민은 1986년 6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광진구 출생이고 키 170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남동생이 두 명 있다고 하며 학력사항 계원예술고등학교 음악과 피아노 전공 - 국민대학교 예술대학 음악학부 피아노 전공 졸업이라고 합니다. 조정민은 2009년 앨범 '점점점'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루체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조정민 과거 어린시절

조정민은 과거 7살 때부터 가수를 꿈꾸었다고 합니다. 어릴적 부터 피아노를 전공하였는데 가족 모두 음악을 좋아하고 친적중에는 피아노를 전공한 사람이 있었다고 하네요. 조정민은 7살 때부터 가수가 되고 싶었는데 어머니는 피아노를 전공하면 나중에 가수가 되는 것을 허락해 주겠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조정민은 계원예고를 졸업하고 결국 국민대 피아노 전공으로 입학하게 되었어요. 조정민은 전공때문에 피아니스트와 R&B 가수를 꿈꿨지만, 23살이 되던 해에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시면서 기울어가는 가세를 빨리 살리기 위해 당시 장윤정의 등장으로 붐이 일었던 트로트 가수로 전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조정민은 2009년 예명 '조아'로 데뷔하여 타이틀곡 '점점점'을 발표했으나 불과 6개월만에 활동을 접게 되었습니다. 당시에는 너무 어린 나이라서 그런지 모든게 힘들었으며 회사에서도 힘들어하는 조정민을 안쓰러워해서 서로 합의하에 활동을 짧게 마무리 짓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후 조정민은 2011년에 다시 한번 가수가 되기 위해 도전했는데 양동근과 함께 프로듀서 밑에서 음반준비를 했고 앨범 녹음도 4곡까지 한 상태에서 회사 자금사정때문에 결국 음반을 발매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또 한번의 좌절을 맛본 조정민은 대학부터 졸업해야 겠다는 생각에 피아노 아르바이트를 하며 학생들을 가르쳤고 무려 8년만에 학교를 졸업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조정민 인스타 보러가기

 

조정민 노래모음 보러가기

▶조정민 과거 성형전

조정민은 대학 졸업 이후 커버곡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리기 시작했는데 트로트엑스 막내 작가에게 섭외 연락을 받아 2014년 '광진구 고소영'이라는 별명으로 '트로트 엑스'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방송이 나가고 4~5군데의 연예 기획사에서 연락이 왔고 고민을 하던 중 작가에게 연락이 와서 설운도의 연락처를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설운도와 지금 소속사 대표를 만나게 되고 결국 '곰탱이'라는 곡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5년 1월 연기자로도 데뷔하게 되었죠. 조정민의 과거 사진을 보면 약간의 얼굴 변화가 있어 '조정민 성형전' 이라는 말도 있지만 성형보다는 화장의 변화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만큼 과거부터 예쁜 외모를 보여주고 있네요.

조정민은 그렇게 긴 공백기를 갖다가 2014년부터 본명인 '조정민'으로 돌아와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재개했고 2018년부터는 일본에서도 엔카를 주 장르로 활동을 이어가다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조정민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남자친구도 없다고 하네요. 조정민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덩치 있고 마음도 깊고 대화가 통하는 남자가 좋으며 음악을 하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연예인 중에서는 '공유' 처럼 편안한 인상을 갖고 있는 사람, 그리고 최현석 셰프도 이상형으로 꼽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결혼과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조정민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홍진영 과거 성형전

홍진영은 현재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와 '안싸우면 다행이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죠. 행사가 줄어든 만큼 활발한 방송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홍진영에

dictionarypeople.tistory.com

 

홍지윤 프로필 성형전 몸매 키

홍지윤 프로필 성형전 몸매 키 홍지윤은 오늘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홍지윤은 이번에 끝난 '미스트롯2'에서 '선'을 차지하며 아쉽지만 좋은 결과를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