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프콘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MBTI 키

데프콘의 최근 소식으로는 이번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힙합비둘기 데프콘은 최근 정형돈과 함께 잭&드미츄리로 앨범을 내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데프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데프콘 프로필 나이 과거 집안 아버지 고향 학력 그림 자전거 노래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몸무게 결혼 MBTI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데프콘 프로필 정보

데프콘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본명은 유대준이며 1977년 1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 출생이고 키 178cm, 몸무게 10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전주대학교 기독교학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버지 어머니와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1998년 앨범 'Kapital G'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SM C&C, 디아이뮤직 CEO 입니다.

▶데프콘 과거얼굴 가족

데프콘은 실향민 2세로 데프콘의 아버지가 갓난아기 시절에 조부모의 품에 안겨 피난을 왔다고 하며, 2018 남북정상회담 당시 북한에서 보내준 송이버섯을 받았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대학교 시절 친구한테 우연히 받은 힙합 전설인 닥터 드레의 'The Chronic'으로 처음 힙합에 빠져들게 되었다고 하네요. 나우누리의 흑인음악 동호회 SNP에서 첫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SNP 초대 시삽으로 활동을 했으며 당시에는 데프콘 외에 Shy-D 예명을 사용하기도 하였습니다. 2001년이 되어 제대로 된 앨범을 발매했는데 데프콘이 전곡을 프로듀싱했으며 데프콘 특유의 어둡고 하드코어한 음악의 진수를 보여주게 되었어요.

데프콘은 빚 내서 앨범 내고 앨범이 실패하면 행사로 메우는 일이 반복되면서 데프콘은 일찌감치 예능에 진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재간있는 말솜씨로 라디오 게스트로는 데뷔 초부터 유명하기도 하였죠. 일주일에 라디오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11번이나 나간 적도 있을 정도로 라디오계의 유재석이라는 칭찬을 들었을 정도라고 하네요. 정규 앨범 활동 당시에도 '비타민'과 같은 황금시간대 인기 프로에서 고정으로 출연하는 등 나름 성과를 거두고 있었는데 이 시기에 유재석과도 만나게 되었지만 당시 '웃찾사'에서 활동 중인 비슷한 이미지의 개그맨 윤택 때문에 묻혔으며 예능 감각도 조금 부족했는데 그 시기에는 TV에 나가면 울렁증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2008년 MBC every1 프로그램 'MT왕'에 고정출연하게 되면서 당시 MC였던 정형돈을 만나게 되면서 인생이 달라지게 되었습니다. 라디오 게스트와 조금씩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던 중 정형돈과의 인연을 바탕으로 2011년 '무한도전' 조정 특집에 출연하게 되었으며 당시 의욕은 넘치지만 뭔가 어설픈 캐릭터로 활약을 해서 우여곡절 끝에 조정 특집 멤버로 합류하게 되었으며 이 시기를 기점으로 크게 활약을 이어가게 되었죠. 같은 해 7월 정형돈과 함께 MBC every1 에서 '주간 아이돌' MC를 맡게 되었으며 서로의 컨셉이 시너지를 일으키면서 '형돈이와 대준이' 그룹을 만들어 성공의 밑거름이 되게 되었습니다.

당시 데프콘은 절치부심하고 낸 5집이 상업적으로 처참하게 실패하게 되면서 음악생활 자체에 대한 회의가 심했던 상황이었고 7년여간 매니저 활동을 하다 몸까지 아픈 친동생을 고향으로 내려보내려 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와중 드디어 음악차트에서 1위를 하는 등 음악적 성공을 거두면서 음악을 더 할 수 있다는 확신을 얻었기에 정형돈을 더욱 각별하게 여기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를 입증하듯 2012 MBC 연예대상에서는 정형돈과 함께 인기상을 시상하면서 자기 마음속의 대상은 정형돈이라고 말했고 데프콘의 어머니는 정형돈을 신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인 데프콘인데 조만간 좋은 여자친구를 만나 결혼 소식과 활발한 활동도 이어가는 데프콘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송해나 프로필 성형 전남친

송해나 프로필 성형 전남친 모델 송해나는 오늘 방송되는 SBS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해 소개팅을 한다고 합니다. 송해나는 최근 '골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점점 성장하는 축구 실력과 '나는

dictionarypeople.tistory.com

 

이이경 과거와 집안

이이경은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이경은 최근 트로트가수로 변신하며 '칼퇴근' 이라는 노래를 내고 활동을 하기도 하였죠. 연기와 예능 뿐 아니라 가수활동까지 바쁜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