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정지소 프로필 나이 몸매

.고급정보. 2021. 7. 8. 17:19

정지소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배우 정지소는 현재 방송 중인 KBS2 드라마 '이미테이션'에서 주연 '이마하'역으로 출연 하고 있습니다. 과거 영화 '기생충'으로 얼굴을 알린 정지소는 최근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정지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정지소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집안 가족 학력 인스타 키 키스신 발 몸매 성형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지소 프로필 정보

정지소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현승민, 1999년 9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4살이라고 합니다. 키 163cm, 몸무게 45kg, 혈액형 AB형이며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출생이라고 하는군요.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중퇴라고 하며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 남동생 현화랑이 있다고 합니다. 2012년 MBC 드라마 '메이퀸'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블리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정지소 과거

정지소는 2019년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에 출연하며 유명해졌지만 원래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여러 작품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정지소는 원래 중학교 1학년 때 까지는 피겨 스케이팅 선수였었다고 하는군요. 최근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밝힌 바로는 피겨 스케이팅으로 전국 대회에서 우승을 한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 덕분인지 배우로 진로를 바꾼 이후 2012년 데뷔작인 드라마 '메이퀸'에서는 피겨 스케이팅을 하는 장면이 나오기도 하였죠. 정지소는 실제 운동을 하던 중 주변의 권유로 인해서 진로를 바꾸게 되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예쁜 외모로 인해 그런 권유가 있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정지소는 그 이후 2013년에는 투니버스의 프로그램 '막이래쇼'에서 김동현과 함께 한동안 고정으로 출연을 하기도 했는데 당시 같은 프로그램 내 혼혈에 여리여리한 낸시로 인한 것과 아울러 젖살이 빠지지 않았을 때라 힘승민이라는 별명이 있기도 했습니다. 2014년 영화 '다우더'에서는 구혜선 아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했으며 당시 감정 연기를 잘 소화해 내며 찬사를 받기도 하였어요. 2015년 '대호'에서는 주인공 '석이'와 어렸을 적부터 혼담이 오고간 상대역인 '선이'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정지소 인스타 바로가기

 

정지소 노래영상 바로가기

정지소는 원래 본명인 현승민 이름으로 활동을 이어가던 중 2019년 영화 '기생충'에서 '박다혜'역으로 출연하면서 아역이 아닌 성인 연기자로서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 작품을 촬영할 때 즈음 '정지소'라는 예명을 쓰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예명의 좋은 기운 덕분인지 예명으로 활동을 시작하자 마자 영화 '기생충'이 칸 영화제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황금종려상을 수상하게 되었고 이에 힘입어 관객 1000만명을 돌파하는 흥행에 성공하면서 정지소 또한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제대로 각인시켰으며 여러 20대 초반의 여배우 중 기대되는 여배우 중 한 명이 될 지도 모른다는 기대를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정지소는 '칸 영화제'에 이어 '아카데미 시상식'까지 석권한 기생충의 전세계적인 성공 이후 2020년 tvN 드라마 '방법'에 주인공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성인이 된 후 첫 드라마이자 첫 주연작이며 그동안 있었던 학생 이미지를 벗기 위해 과감히 숏컷에도 도전을 하였죠. 첫 드라마 주연작임에도 불구하고 역할을 잘 소화해내며 준수한 연기력을 입증 받기도 하였어요. 올해는 KBS2 드라마 '이미테이션'에 출연하고 있으며 첫 개인 OST '만약에 우리 둘 중 하나라도'를 부르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정지소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윤은혜 프로필 성형 몸매

윤은혜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가수 겸 배우 윤은혜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예능 '쿡킹'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과거 베이비복스 멤버 출신으로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종

dictionarypeople.tistory.com

 

미주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MBTI

미주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미주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에서는 '공효진'으로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