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성진 프로필 나이 아내 근황

NRG 멤버 이성진이 유튜브 '애동신당'에 출연해 과거 NRG 활동 당시 따돌림을 당했다는 발언을 하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에 대해 다른 멤버인 천명훈과 노유민은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뜬금없는 소식에 진실이 궁금해 지기도 하네요. 오늘은 가수 이성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성진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여자친구 결혼 고향 학력 집안 사건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성진 프로필 정보

NRG 이성진은 1977년 2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70cm, 몸무게 6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누나가 있다고 하며 최종학력 경기대학교 레저스포츠학 학사 졸업입니다. 1996년 하모하모 정규 1집 '빠삐용'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뮤직팩토리'입니다.

▶이성진 과거

이성진 과거 중학생 시절 부친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목욕탕에서 커피 우유를 함께 마셨던 기억이 유일한 추억이었다고 했는데 위독하시다는 연락을 받았는데도 친구와 만나느라 임종을 지키지 못한 것이 큰 후회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이후 어머니도 암으로 고생하시면서 데뷔 전까지 불우한 시절을 보냈다고 하며 실제로 꿈이 야구선수였지만 학창 시절 단돈 3만원이 없어 꿈을 접었어야 했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러던 1996년 천명훈과 함께 '하모하모'로 데뷔한 이후, 1세대 아이돌 열풍에 힘입어서 이듬해 NRG로 다시 데뷔하여 활동을 하게 되었어요.

이성진은 천명훈과 처음 만난 날, 병을 깨가며 싸웠다고 합니다. 자신이 분명 형인데도 천명훈이 대들어서 홧김에 술병을 들어 깨자 천명훈이 바로 미안하다며 사과를 했다고 하는군요. 천명훈과는 하모하모 데뷔 이전부터 알던 사이여서 인연이 길다고 생각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성진은 1977년생으로 아이돌 가운데 god의 박준형 다음가는 최연장자임에도 팀내에서 리드보컬 포지션으로 활약을 하였죠. 이성진의 NRG는 데뷔 초 꽃미남, 귀여운 컨셉으로 강한 컨셉이었던 기존 1세대 아이돌과는 차별화를 두었고 H.O.T와 젝스키스, 등과 함께 많은 인기를 얻으며 여러 히트곡을 낸 히트그룹이기도 하였습니다.

▶이성진 여자친구 결혼

이성진은 NRG 탈퇴 이후 멤버들 중 말을 가장 재치있게 잘했기에 예능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주접쟁이' 컨셉으로 각종 예능에 자주 출연하였으며 전성기의 정점이던 2002년에는 개그맨 순위 3위에 랭크되었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SBS X맨을 찾아라에도 자주 출연한 게스트 중 한 명이었고 개인CF 섭외가 쏟아졌지만 소속사 사장의 만류 때문에 모두 승낙할 수 없었을 정도였다고 하네요. 이정도로 많은 인기를 가졌던 이성진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데 과거에는 5년간 사귄 톱스타 여자친구도 있었다고 합니다. 헤어진 이후 이 사실을 처음으로 밝혔는데 여자친구는 톱여가수이며 친구 사이로 시작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성진은 2006년 신지와 함께 여의도에서 고깃집을 운영하면서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죠. 사업을 이어가던 이성진은 2010년 사기와 도박죄로 불구속 입건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법원에서 빌린 돈을 갚을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가 갚지 않아 법정구속이 되기도 하였죠. 이때의 심한 자책감과 죄책감으로 인해 인생을 놓아버렸고, 하루에 2~3시간, 많아도 4시간 밖에 잠들지 못하면서 하루의 15시간 이상을 술로 보냈다고 합니다. 우울증과 공황장애가 생기고 극단적인 충동이 들 정도로 정신건강이 피폐해지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근황 소식을 전하게 되었는데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활동 이어가는 이성진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천명훈 과거 사건

천명훈은 예능 '한끼줍쇼'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복고 트랜드에 따라 다시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천명훈인데요 과연 이번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dictionarypeople.tistory.com

 

노유민 아내 이명천

NRG의 노유민은 JTBC 예능 '한끼줍쇼'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노유민은 최근 다이어트 이후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노유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