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명훈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키

천명훈은 예능 '한끼줍쇼'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복고 트랜드에 따라 다시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천명훈인데요 과연 이번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천명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천명훈의 프로필 정보 과거 미소년 리즈시절 여자친구 결혼 나이 사건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천명훈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천명훈은 1978년 4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생이며 천명훈 키 182cm 체중 68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2남 1녀 중 막내라고 하며 학력사항으로 서울강동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졸업이라고 합니다. 천명훈은 1996년 하모하모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그룹은 NRG 입니다.

천명훈은 과거 어린시절 중학생 시절부터 가수 솔리드의 백댄서를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천명훈의 아버지는 경찰이셨는데 천명훈이 연예인이 되겠다고 하자 화가나서 수갑으로 채우신 적도 있다고 하네요. 수갑을 채우자 아버지에게 빌고 빌어서 앞으로 연예인을 하지 않겠다고 맹세를 하고 풀려나자 그대로 가출 해 백댄서 팀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천명훈은 댄서 출신으로 팬들이 점점 생기기 시작하자 기획사에서 스카웃 제의가 들어오게 되고 가장 적극적이던 김태형 의 소속사에 들어가 1996년 이성진과 '하모하모' 로 데뷔 하였다가 그 다음해에 NRG 멤버가 되었습니다. 많은 인기를 얻었던 NRG에서 이성진과 노유민 만큼은 아니지만 음악적 재능이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미소년 이미지로 수 많은 소녀팬들을 거느리기도 하였습니다.

천명훈은 NRG 공백기 동안 부담보이 컨셉으로 예능에 뛰어들었지만 멤버들이 사고를 치며 천명훈 역시 함께 자숙하며 장기간 활동을 하지를 못했습니다. 이 때문에 천명훈이 사고를 쳐서 방송에 안나온 줄 아는 사람이 많았죠. 사건을 전혀 안 일으킨건 아닌데 천명훈은 2007년 병역 특례위반으로 인해 재입대 하는 사건을 일으키기도 하였습니다만 당시 싸이에 묻히게 되었죠.

그래서인지 NRG의 이미지가 좋지 못해서인지 자신감을 잃은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하였는데 조금씩 자신감을 얻어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여러 예능에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는 '미스터트롯' 에 참가자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천명훈은 종교 '여호와의 증인' 신도라는 이야기가 있기도 하였지만 루머로 밝혀졌습니다. 다시금 자신감을 찾고 좋은 모습으로 옛날의 예능인 천명훈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성진 프로필 나이 아내 근황

이성진 프로필 나이 아내 근황 NRG 멤버 이성진이 유튜브 '애동신당'에 출연해 과거 NRG 활동 당시 따돌림을 당했다는 발언을 하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에 대해 다른 멤버인 천명

dictionarypeople.tistory.com

 

노유민 아내 이명천

NRG의 노유민은 JTBC 예능 '한끼줍쇼'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노유민은 최근 다이어트 이후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노유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