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다나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트로트가수 김다나는 이번주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스타다큐 - 마이웨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다나는 트로트가수로 데뷔한지 10년이 넘어 최근 트롯 그룹 '미스티'에 소속되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상태에요. 오늘은 김다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다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집안 가족 고향 학력 인스타 노래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다나 프로필 정보

김다나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본명은 김윤정이고 1983년 11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 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구미시 출생이고 키 163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구미대학교 피부미용테라피학과 졸업이고 2010년 디지털 싱글 앨범 '정기적금'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김다나 과거 성형전

김다나는 2008년 경북 구미에서 열린 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가수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앞서 2006년 제 10회 박달가요제 금상을 수상했으며 이어 2009년 제 8회 밀양아리랑 가요제 대상, 제 1회 진주가요제 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이후 2010년 디지털 싱글 '정기적금'을 내고 공식 데뷔하였으며 초기 활동명은 김단아였지만 동명이인이 많아서 활동명을 김다나로 바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다나의 어머니 꿈이 가수였다고 하네요. 자연스럽게 어려서부터 트로트를 듣고 불렀다고 하며 학창 시절 잠깐 다른 장르도 좋아했지만 스무살이 되고 나서는 다시 트로트만 불렀다고 합니다.

▶김다나 집안 가족

김다나는 트로트가 밥이고 웃음을 주고 그랬다고 하는데 김다나가 초등학교 2학년 때 김다나보다 12살이 많은 오빠가 교통사고를 당해 식물인간이 되었다고 합니다. 하루는 바나나를 오빠의 입에 넣어줬다가 문제가 되어서 생명의 위협을 겪기도 했다고 하는데 오빠에게 죄책감이 생겼고 무엇이든 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다고 하네요. 2년 후 오빠는 기적적으로 깨어났지만 말도 못하고 가족도 몰라보는 지체 장애를 앓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17살 때 부모님 사업이 부도가 나면서 가족이 뿔뿔이 흩어졌다고 하며 혼자 힘들게 살다가 23살 때 엄마를 만났고 수소문해서 오빠까지 만났다고 하는군요. 이후 오빠를 위해 낮에는 전화국에서 일하고 저녁엔 야간 대학을 다니며 돈을 벌었다고 합니다.

김다나는 정기적금으로 데뷔해 활동하던 시절 박명수의 거성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었다고 합니다. 김다나의 데뷔곡인 정기적금 뮤직비디오에는 박명수를 비롯해 윤형빈, 박휘순, 황제성이 출연하기도 하였죠. 박명수 소속사에 속해 있던 당시 2011년 '무한도전' 미남이시네요 편에서 박명수가 노인복지회관에서 열릴 투표에서 이기기 위해 김다나를 복지관으로 보내 선거운동 겸 연예인 홍보를 할 당시 얼굴을 비추기도 하였습니다. 김다나는 주로 지역행사 중심으로 활동하다가 2020년 히든싱어6 장윤정 편에서 준우승을 차지했고 왕중왕전에 출연하며 최종 7위를 기록하며 오랜만에 방송에 이름을 알리기도 하였어요.

김다나는 TV 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했고 엄청난 고음과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예선, 본선 1차전 모두 올하트를 받으며 기대감을 주었으며 연습도중 난타퍼포먼스로 인해 갈비뼈에 금이 가는 부상을 입었음에도 본선 2차전에서 노련한 무대로 초대가수 디녀쇼 같았다는 평을 받으며 은가은을 6:5로 승리하며 본선 3차전에 진출하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본인이 소속된 골드미스가 1라운드에서 최하위로 추락을 하며 위기에 빠졌고 결국 에이스전을 거치고도 순위를 뒤바꾸는데 실패했고 김다나 역시 추가 합격자에 선정되지 못하며 도전을 마무리 하게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김다나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양지은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자녀

양지은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자녀 가수 양지은은 이번 주 방송되는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양지은은 이번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眞'을 기록하며 왕좌에

dictionarypeople.tistory.com

 

황우림 프로필 과거 몸매

황우림 프로필 과거 나이 몸매 트로트 가수 황우림은 오늘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 스트릿트롯파이터'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황우림은 지난해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