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이경진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고급정보. 2021. 7. 18. 23:32

이경진 프로필 과거 나이 남편 이혼

배우 이경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골프왕'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경진은 연예계에서 연기력 뿐만 아니라 골프 실력 또한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죠. 오늘은 배우 이경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경진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결혼 이혼이유 자녀 고향 학력 리즈 인스타그램 집 골프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경진 프로필 정보

배우 이경진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56년 10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66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60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서울여자고등학교 - 호서대학교 골프학 학사 졸업이며 종교는 개신교 입니다. 1974년 MBC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다홍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경진 과거 리즈

이경진은 과거 1974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중견 배우입니다. 1970년대 CF퀸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1980년대에는 영화계 3대 트리오인 정윤희, 장미희, 유지인과 버금가는 톱클라스 여배우였으며 많은 중년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죠. 드라마 '제3공화국','아게이트','삼김시대' 등에서 모두 김종필 전 국무총리의 부인 고 박영옥 여사를 연기하기도 했으며 1990년대부터는 주로 주인공들의 엄마 역할로 출연을 하고 있으며 2014년에는 KBS 2TV의 오전 프로그램인 '여유만만'에 출연하여 유 방암으로 투병 했었던 일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경진 결혼 전남편

많은 사랑을 받던 이경진은 1986년 1월, 미국에서 재미교포 남편과 결혼식을 올리려 했지만 결혼식 피로연에서 돌연 파혼하고 귀국을 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당시 결혼식 도중 파혼이라는 일로 인해 굉장한 이슈가 되었는데 이경진은 파혼 이혼 이유에 대해 제대로 털어놓지는 않았죠. 결국 혼인신고도 하지 않았고 이혼이라고 할 수는 없으며 자녀도 없습니다. 그런데 이경진 전남편에 대한 두가지 소문이 있긴 한데 첫번째가 이경진의 전남편이 당시 미국에서 자동차 관련 사업을 하는 것으로 알고 국제 연애를 했었다고 하는데 증명사진 몇 번 보고 국제 통화를 하다가 그냥 결혼식을 올릴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미국에 도착한 이경진은 조그마한 카센터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큰 충격에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경진은 그 사실을 알게 되고 엄청난 갈등과 고민끝에 파혼을 선언하고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번째 이야기는 이경진 남편될 사람이 뉴욕에서 박사과정에 있는 치과의사 였다고 하는데 이경진이 평소 공개적으로 전문직이 좋다고 한 발언으로 봤을 때 두번째가 신빙성이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역시 현지에 도착한 이경진이 사기임을 알고 파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경진은 파혼 원인에 대해 말을 하지 않았지만 이경진의 어머니가 파혼이유를 이야기 했는데 신랑이 약혼했다가 파혼한 사실을 알게 되어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정확한 이유에 대해서는 알수 없지만 어쨌든 이경진은 결혼할 상대를 제대로 알아보지 못하고 결혼을 결심했다는 사실은 팩트라고 하는군요. 당시 이경진이 31살로 그 시절에는 노처녀로 불리고 있었고 떠밀리듯 잘못된 결정을 내렸고 그 트라우마가 남아서 아직도 결혼을 하지 못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경진의 여동생 남편 (제부) 역시 자신에게 구혼을 했다가 거절당했는데, 결국 여동생과 결혼을 하게 된 사연을 전하기도 하였어요. 최근에도 여러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경진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경진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청 프로필 리즈 전남편 이혼이유

김청 프로필 리즈 전남편 이혼이유 배우 김청은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청은 2017년 드라마 '별별 며느리' 출연 이

dictionarypeople.tistory.com

 

박원숙 프로필 자녀 리즈 세번의 이혼

박원숙 프로필 리즈 자녀 남편 세번의 이혼 배우 박원숙은 현재 KBS2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를 통해 근황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박원숙은 최근 여러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